둘이 합쳐 하나가 되는 마법. 각방 쓰다 만나면 시너지 폭발하는 듀얼 스킨케어템을 모았다.

 

0303-046-2

 에스티 로더의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듀얼 인퓨전. 25ml 53만원대.
(왼쪽) 쫀쫀한 탄력 개선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이 피부를 볼륨 있고 탄탄하게 가꾼다. 자연적으로 콜라겐을 생성할 수 있도록 돕고, 정제된 24K 골드와 자극을 막는 성분들이 더해져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오른쪽) 벨벳 피부결 장착 진귀한 남양진주 성분을 함유해 고르지 못한 피부톤과 울퉁불퉁한 요철을 정돈한다. 빛을 반사하는 미세한 광학 입자가 들어 있어 피부 속에서부터 자연스럽게 우러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0303-046-3

케이트서머빌의 메가C 듀얼 래디언스 세럼. 30ml 12만9천원. 
(왼쪽) 완벽한 노화 방지 피부과에서 받는 비타민 시술과 동일한 함량의 비타민 C가 들어 있어 안티에이징 효과가 탁월하다.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며, 분자가 무거운 오메가와 만나면 노화 방지 기능이 극대화된다.
(오른쪽) 무너진 피부장벽 강화 슈퍼과일이라 불리는 산자나무 열매 오일에서 추출한 피토-오메가3, 6, 9, 7을 함유했다.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미세먼지, 건조한 바람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0303-046-4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세럼. 30ml 6만8천원. 
(왼쪽) 묵은 각질 정돈 강력한 보습력의 AHA 성분이 허옇게 뜬 각질을 녹인다. 각질층의 연결고리를 느슨하게 해 피부의 건강한 재생 주기를 되찾아준다. 자극이 적어 필링에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오른쪽) 초강력 수분 충전 기존 대비 40배 작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사용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한다. 바르자마자 촉촉함이 느껴지고, AHA 성분과 섞였을 때 흡수력이 256% 높아져 물 먹은 듯 탄력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0303-046-5

크리니크의 듀얼 파워 화이트닝 세럼. 30ml 9만원대. 
(왼쪽) 탁월한 화이트닝 5가지 브라이트닝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어우러져 티 없이 맑은 피부로 가꾼다. 트러블로 인한 색소 침착, 기미와 주근깨까지 눈에 띄게 개선해 불규칙한 피부톤을 고르게 만들어준다.
(오른쪽) 안전하게 자극 완화 최고급 녹차 잎을 햇볕에 닿지 않게 수확한 교쿠로 추출물로, 피부의 항산화 효과를 극대화한다. 미래의 다크닝을 예방하기 위해 보호막을 씌워 자외선, 미세먼지 등 멜라닌을 생성하는 외부 유해 환경의 자극을 막는다.

 

0303-046-6

아이오페의 화이트젠 듀얼에센스. 40ml 7만원. 
(왼쪽) 칙칙한 다크스폿 완화 멜라노 미니마이징 기술로 칙칙한 다크스폿과 색소 침착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한다. 풍부한 수분의 감초 추출물이 더해져 화이트닝 제품 특유의 건조함이나 자극 없이 오래도록 편안하다.
(오른쪽) 블링블링 윤기 극대화 피부톤을 투명하게 가꾸는 라코리스 성분 덕분에 화사한 광채가 느껴진다. 다각도에서 빛나는 윤광 효과를 8시간 동안 지속시켜 메이크업 후에도 하이라이터를 바른 듯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