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겨울밤을 똑똑하게 활용하는 방법은 바로 나이트 케어! 바르고 자기만 하면 낮 동안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슬리핑 뷰티템을 모았다.

 

0216-110-1

0216-110-2

1 설화수의 여윤팩 한방 추출물이 피부 친화 보습막을 형성해 밤사이 이로운 보습 및 영양 성분은 보존하고, 해로운 노폐물은 밖으로 내보낸다. 호두와 상백피 성분이 영양을 공급하고 안색을 환하게 가꿔 다음 날 눈부신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숙면을 유도하는 은은한 한방 아로마 향은 덤! 120ml 5만2천원대.

2 헤라의 아쿠아리차징 슬리핑 마스크 텍스처에 담긴 하얀 수분 알갱이가 터지면서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 풍부한 녹차 추출물이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태니컬 오일이 튼튼한 보습막을 형성해 아침까지 촉촉함이 지속된다. 50ml 3만2천원.

3 키엘의 히비스커스 오버나이트 탄력 마스크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히비스커스 성분을 함유해 자는 동안 피부결과 탄력을 개선한다. 벨벳처럼 얇게 녹아드는 텍스처라 베개에 묻어날 걱정이 없고, 데콜테까지 넓게 펴 바르면 목 주름 관리에도 효과적. 100ml 7만5천원.

4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 자몽 잦은 립 메이크업으로 갈라진 입술을 매끈하게 케어하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 지저분하게 일어난 각질을 녹이고 수분 보습막을 씌운다. 아침에 일어나서 티슈로 입술을 닦아내면 불어난 각질이 제거되어 매트한 립스틱도 깔끔하게 발린다. 20g 1만8천원.

5 빌리프의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 자면서 수분감을 뺏기지 않도록 피부에 2중 보호막을 형성한다. 염증 완화 효과가 뛰어난 스코티시 헤더 성분이 외부 유해환경에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풍부한 수분을 채워 넣는다. 얼굴은 물론 허옇게 튼 손과 발에 발라 각질 관리도 가능하다. 75ml 3만2천원.

6 록시땅의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개선하는 마조람 추출물,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 아크멜라꽃 추출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자연유래 성분을 캡슐화해 자기 전에 발라도 찝찝함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다음 날 건강해진 피부 컨디션을 느낄 수 있다. 30ml 8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