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게 물든 글래머러스 립 트렌드를 위해 준비했다. 컬러와 광택 모두 잡은 신상 립스틱 양대 산맥의 전 색상 발색 배틀!

 

0213-044-2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투 더 맥스 
생기 넘치고 영롱한 펄감의 두 가지 컬러를 소용돌이 패턴으로 담았다. 망고씨 버터를 함유해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며, 눈부신 광채와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화려한 펄 덕분에 극강의 반짝임이 촤르르~. 시어한 라이트 핑크부터 신비로운 홀로그래픽 퍼플 등 7가지 전 색상이 캔디를 연상시키듯 달콤하다. 3.5g 4만2천원대.

 

0213-044-1

1 #210 홀로 핑크 홀로그램 펄을 담은 코랄 핑크 컬러. 언뜻 보기엔 청순한 딸기우윳빛인데 다각도에서 반짝이는 펄 덕분에 화려하기까지 하다. 딥한 컬러의 립스틱을 바르고 나서 코팅하듯 얹으면 더욱 신비롭다.

2 #206 베리 핑크기를 가미한 퍼플 컬러. 입술색이 살짝 비칠 정도로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기 때문에 퍼플 립 입문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입술에 볼륨감을 주는 시어한 마무리감으로 쿨톤이라면 무조건 소장 각!

3 #207 라즈베리 형광빛이 도는 라즈베리 컬러. 선명하고 쨍한 색감으로, 칙칙했던 안색을 환하게 밝힌다. 입술 전체에 가볍게 바르고 안쪽에만 한번 더 레이어링하면 물 먹은 듯 촉촉한 레드 컬러로 연출된다.

4 #212 로즈우드 톤 다운된 로즈 컬러. 차분하게 스며들어 민낯에 발라도 튀지 않고 잘 어우러진다. 브라운 계열의 음영 섀도로 자연스럽게 아이 메이크업한 뒤 바르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한층 배가된다.

5 #209 홀로 퍼플 홀로그램 펄이 들어 있는 퍼플 컬러. 여러 가지 빛을 반사하는 영롱한 펄과 퍼플 컬러가 만나 오묘하고 매력적이다. 광택감이 있어 입술 중앙에만 톡톡 두드려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기에도 좋다.

6 #204 코랄 오렌지빛이 도는 코랄 컬러. 입술에 골드 섀도를 바른 듯 시어한 마무리감이 돋보인다. 탱글탱글 생기 넘치는 과즙 컬러로 시간이 지날수록 따뜻한 색감이 올라와 웜톤에게 찰떡!

7 #201 핑크 밝고 시어한 핑크 컬러. 발색이 과하지 않아 사랑스럽게 생기만 더하는 정도로 스며든다. 거울 없이 빠르게 슥슥 발라도 깔끔하고, 맑은 유리알 광택이 돌아 입술이 훨씬 매끈해 보인다.

 

0213-044-4

입생로랑 뷰티의 루쥬 볼륍떼샤인 
선명한 발색과 광채 나는 멜팅 텍스처로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던 ‘루쥬 볼륍떼샤인’에 새로운 컬러들이 추가됐다. 다양한 톤의 레드를 메인으로 해 감각적인 오렌지, 사랑스러운 코랄 등 한층 트렌디한 색감이다. 6가지 오일 성분과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입술에 녹아들 듯 발리고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도 장점! 3.2g 4만4천원대.

 

0213-044-3

1 #90 플럼 튜니크 톤 다운된 플럼 컬러. 도전하기 힘든 컬러 같지만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게 발려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밀지 않고 조금씩 두드려 바르면 마치 와인을 마시고 난 입술처럼 우아하다.

2 #86 모브퀴르 퍼플빛을 띠는 로즈 컬러. 미세하게 탁한 퍼플기를 머금은 마른 장미꽃 컬러다. 특유의 고혹적인 분위기가 퇴폐미를 내기도 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내기도 해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뿜어낸다.

3 #81 코랄 애비에이터 오렌지 레드 컬러. 오렌지에 레드를 한 방울 떨어뜨린 듯 맑고 선명하다. 발색이 강렬해서 피부까지 한 톤 밝아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과즙이 뚝뚝 떨어지는 상큼한 메이크업에 제격!

4 #84 레드 카산드르 핑크 레드 컬러. 뱀파이어가 떠오를 정도로 차갑고 치명적이지만, 그러데이션하면 물 먹은 듯 청순한 레드 립이 완성된다. 텍스처가 촉촉해 한 번만 바르고 위아래 입술을 맞대 비비면 끝!

5 #80 칠리 튜니크 딥한 로즈 컬러. 연하게 바르면 내 입술처럼 잘 어우러지고, 여러 번 레이어링하면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한다. 원하는 무드에 따라 다양한 밝기와 채도로 연출할 수 있다.

6 #83 루쥬 케이프 쨍한 레드 컬러. 따뜻하거나 차가운 느낌 없이 정직한 레드 컬러로, 블랙 아이라인만 그린 뒤 바르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다. 멋있고 진취적인 커리어우먼이 연상된다.

7 #85 버건디 러브 체리 버건디 컬러. 시선 강탈하는 선명한 컬러지만 칙칙하거나 둥둥 뜨지 않는다.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미세하게 푸른빛이 가미되어 쿨톤에게 추천!

8 #82 오랑쥬 크레페 코랄 레드 컬러. 탐스러운 자몽의 색처럼 생기 넘치고 발랄하다. 풀립으로 바르면 시크하고 중앙에만 한번 더 덧발라 살살 퍼뜨리면 수채화처럼 사랑스럽게 물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