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짐 안팎에서 만난 그녀의 애슬레저 룩.

 

0130-116-1

낙낙한 나일론 소재 윈드브레이커와 팬츠는 5 몽클레르 크레이그 그린(5 Moncler Craig Green). 형광색 양말은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Golden Goose Deluxe Brand). 민트색 샌들은 지안비토 로시(Gianvito Rossi). 레터링 장식 백팩은 샤넬(Chanel). 꼬임 디테일 반지는 모두 먼데이에디션(Monday Edition).

ST YLE POINT 윈드브레이커 

본래 궂은 날씨 같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고안한 기능성 재킷으로 바람막이, 아노락이라고도 불린다. 조거 팬츠, 데님 팬츠, 바이커 쇼츠 등 어떤 아이템과도 찰떡궁합!

 

0130-116-2

스포티한 저지 톱과 와이드 팬츠, 장갑은 모두 뮌(Munn). 버킷햇은 라코스테 컬렉션(Lacoste Collection). 링 귀고리는 먼데이에디션. 초록색 페인팅 장식의 컴뱃 부츠는 닥터마틴(Dr. Martens).

ST YLE POINT 저지 톱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저지는 운동복뿐만 아니라 데일리 룩에서도 자주 활용하는 대중적인 소재다. 시선을 모으는 저지 톱 하나는 스타일의 분위기를 바꾸는 핵심 요소.

 

0130-116-3

짧은 보머 재킷은 빈스(Vince). 레깅스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벨트 백은 바네사 브루노(Vanessa Bruno). 하얀색 부츠는 8 바이 육스(8 by Yoox). 요가 매트는 룰루레몬(Lululemon).

ST YLE POINT 레깅스 

운동복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게 힙하게 느껴지는 데는 벨라 하디드와 같은 뉴요커들의 영향이 크다. 그들에게 진정한 웰니스를 선사한 키 아이템이 바로 요가 팬츠와도 비슷한 레깅스!

 

0130-116-4

로고를 장식한 메시 소재 재킷, 슬릿 디테일 팬츠, 장갑, 리본 장식 부츠는 모두 샤넬. 브라톱은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Calvin Klein Performance). 메탈 이어 커프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농구공은 나이키(Nike).

ST YLE POINT 트레이닝 팬츠 

애슬레저 믹스매치 룩에 가장 많이 활용되는 아이템은 트레이닝 팬츠. 다양한 소재와 슬릿 디테일 등으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사해 평소 캐주얼 룩으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