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월이 막바지! 그 여느 때 보다 짧고 굵은 세일 정보가 쏟아진 이번주의 세일알림이를 확인하세요.

weekly_sale_01

토니모리 아이 팔레트 첫 50% 세일 (~1월 26일까지)

해외 명품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토니모리의 만남! 카드 지갑 또는 핸드폰 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모스키노 팔레트 2종이 무려 반값할인 중! 런칭 후 첫 세일인 만큼 기간도 짧고 할인률도 크죠? 더 늦기 전에 어서 득템하세요.


weekly_sale_02

아리따움 팡팡 헤어라인 1+1,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20% 세일 (~1월 27일까지)

풍성한 헤어라인을 완성하는 마몽드 헤어 섀도우, 쉐어 스틱 쉐도우를 하나만 사도 하나 더! 커버력 끝판왕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이 20% 세일 중!


weekly_sale_03

미샤 크림 & 에센스 & 아이크림 최대 50% 할인 (~1월 26일까지)

칼바람 강추위에 무너지지 않기 위한 피부 기초공사 시즌! 영양과 수분을 꽉꽉 눌러담은 각종 앰풀, 아이크림, 수분크림 등을 최대 반값에 득템할 수 있다는 소식이에요. 괜찮은 기초케어 하나 장만할 계획이었다면 지금 기회에 겟겟하세요.


weekly_sale_04

네이처리퍼블릭 립 틴트 30% 할인 (~1월 27일까지)

색조장인 네이처리퍼블릭의 립 틴트 모두 30% 세일 중! 워터 틴트, 무스 틴트, 젤 틴트 등 다양한 제형과 색상의 틴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weekly_sale_05

에뛰드하우스 라벤더 랜드 런칭 기념 팔레트 스페셜 할인 (~1월 31일까지)

플레이 컬러 아이즈 시리즈 1만5천원~1만8천원, 블랜드 포 아이즈 8천원! 온라인 쇼핑몰에서 보랏빛 색상으로 가득한 10가지 컬러 라벤더 랜드 팔레트를 사면 라벤더 랜드 수면안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