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과 사랑은 숨길 수 없다고 했다. 그런 사랑을 용기 내어 고백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로맨틱한 무드를 더욱 끌어올릴 메이크업 제품부터 실용성을 겸비한 실속 선물까지, 알차게 모았다.

사랑스러운 복숭앗빛 메이크업
나스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무드를 살리고 싶다면 메이크 업을 좀 더 화사하고 사랑스럽게 바꿔볼 것. 나스 ‘리퀴 드 블러쉬 섹스 어필’은 아시아 익스클루시브의 부드러 운 피치톤 리퀴드 블러쉬로, 창백한 안색을 단번에 사랑 스러운 복숭앗빛으로 바꿔줄 비장의 무기다. 과감한 이 름과는 달리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색감으로 ‘고백을 부 르는 청순 어필 블러쉬’라는 애칭이 붙었다. 나스의 베스 트셀러인 파우더 타입의 ‘블러쉬 섹스 어필’을 촉촉하고 가벼운 질감의 리퀴드 포뮬러로 선보이는 것. 실크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들 듯 매끄럽게 밀착되고, 뭉침 없이 블렌딩되어 레이어링이나 발색 조 절을 하기 쉽다. 맑고 은은한 발색이 웜톤, 쿨톤 등 피부 톤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특별한 손재주 없이도 수채화처럼 번진 듯 자연스럽게 혈색을 더해주 는 것도 장점.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되고, 지속력 도 좋은 편이라 깨끗하게 정돈한 피부에 하나만 발라도 충분히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선 명한 색감을 원한다면 파우더 타입의 ‘블러쉬 섹스 어필’ 을 한번 더 덧발라줄 것. 문의 02-6905-3747

1902_NAVER post_발렌타인 스페셜-2

 

파우더 타입보다 리퀴드 타입 블러쉬를 선호하는 이유는 맑고 촉촉한 피부 표현에 자연스럽게 스미기 때문이다. 나스의 섹스 어필 컬러는 흰빛이 도는 누드 핑크라 볼의 촌스러운 붉은 기는 잡아주고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핑크 빛을 남겨 가장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 

1902_NAVER post_발렌타인 스페셜-3

{ SPECIALITY } 

한 번의 펌핑으로 하루 종일 투명한 복숭앗빛 치크
세컨드 스킨 룩 피부에 녹아들 듯 얇게 밀착되며 모든 피부톤에 어우러져 건강하고 윤기 있는 세컨드 스킨 룩 선사.
부드러운 실크 포뮬러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블렌딩과 레이어링이 쉬운 실크 포뮬러로 은은한 수채화 발색.

 

 

오직 남성 피부만을 위한 특별 레시피
마녀공장 올인원 포맨

칙칙한 겨울옷을 벗어내듯 피부도 봄맞이 준비를 해야 한다. 2018 화해 어워드 남성 선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된 마녀공장의 ‘올인원 데일리 선 로션 포맨’은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 쓰는, 관리 좀 하는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 에센스, 로션, 선블럭 기능을 담아 바쁜 아침 하나만 발라도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백탁 현상 이 없는 것은 물론이고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스며들어 보드러운 피부 결을 만드는 것도 이 제품만의 장점. 좀 더 확실하게 내 남자의 피부를 관리해주고 싶다면? 클렌징, 셰이빙, 마스크팩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 인원 갈락토미 폼 포맨’과 토너, 스킨, 앰플의 기능이 합쳐져 모공과 피 지를 관리하는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징 스킨 포맨’ 그리고 에센스, 아이 크림, 영양크림 기능을 담아 피부를 활력 있게 가꾸는 ‘올인원 트리트먼 트 크림 포맨’과 함께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선물을 준비해도 좋겠 다. 무엇보다 자극적인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순 한 성분으로 만들어 어떤 피부 타입이든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실용적인 선물로도 제격이다. 문의 02-6013-0855

1902_NAVER post_발렌타인 스페셜-5

아무리 피부에 좋은 화장품이라도 끈적이거나 사용하기 번거로우면 멀리하는 게 남자들의 습성. 마녀공장의 올인원 데일리 선 로션 포맨은 하나만 발라도 보습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낮 동안 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모두 충족하고 가볍고 흡수가 빠르며 촉촉하다. ‘화알못’ 남자친구에게 선물할 실용적인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 박정인(<얼루어> 뷰티 에디터)

1902_NAVER post_발렌타인 스페셜-4

{ SPECIALITY } 

귀차니스트 남친도 간편하게 스킨케어!
마녀공장 올인원의 핵심 포인트
●매일 하는 면도로 예민한 남자 피부도 순수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순하고 촉촉하게 케어.
●끈적임 없는 산뜻한 질감은 물론 한 가지 제품으로 동시에 3가지 제품의 효과를 누리는 일석삼조 아이템.

 

 

가슴 속 설렘을 전하는
스와치의 밸런타인 워치

진정한 마음, 여기에 어울리는 정성스러운 선물을 더 한다면 그 어떤 고백보다 성공적이지 않을까? 스와치 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선보이는 하트 패턴의 사 랑스러운 시계들은 순결한 마음을 더욱 돋보이게 하 는 아이템이 되어줄 것이다. 첫 번째는 화이트 스트랩 을 앙증맞은 무지갯빛 하트로 가득 채운 ‘HERZLICH’ 다. 화이트 다이얼에 멀티 컬러의 숫자판이 3D 프린트 되어 작지만 실용적인 시계다. 소녀적인 감성을 가진 사람이라면 ‘ALL PINK’를 추천한다. 화이트부터 연한 핑크까지 그러데이션된 독특한 실리콘 스트랩과 숫자 판 대신 라이트 핑크 다이얼에 3D 프린트된 하얀 하트 로 시간을 표시한 디자인으로 순수함을 더했다. 마지 막은 열정적인 마음을 대변하듯 강렬한 핫핑크 컬러의 ‘COEUR DE MANÈGE’다. 짙은 핑크 컬러의 선브러 시드 다이얼, 매트한 핑크 케이스와 스트랩으로 귀여 우면서도 과감하게 마무리했다. 세 제품 모두 사랑스 러운 디자인에 스와치 특유의 말랑한 실리콘 스트랩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평소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사랑 고백마저 센스 있 는 남친으로 인정받을 것! 문의 02-6137-5279

1902_NAVER post_발렌타인 스페셜-7

지나치게 부담스럽거나 거창한 선물보다는 캐주얼하면서도 주는 사람의 마음이 읽히는 선물을 좋아한다. 스와치의 실용적이고 심플한 시계들도 그중 하나인데 스와치의 밸런타인 시리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해 특히 마음에 든다. 화이트 스트랩에 무지갯빛 하트가 가득한 ‘HERZLICH’는 기분을 상큼하게 바꿔주는 패턴 덕에 꼭 밸런타인데이가 아니어도 손이 자주 갈 것 같다. – 홍진아(<얼루어> 디지털 에디터) 

1902_NAVER post_발렌타인 스페셜-6

{ SPECIALITY } 

한정판으로 전하는 사랑! 스와치 트리플 러브
밸런타인 워치 중 하나로 전 세계 5,143개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케이스에 고유 넘버를 새겨 소장가치를 높인 밸런타인데이 기념 시계. 투명한 다이얼에 서로 다른 크기의 하트가 겹겹이 프린트되어 숨길 수 없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한다. 1월 17일부터 스와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