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이 더 크게 할인! 로드샵의 세일 추천 정보를 가득 가득 모았어요.

weekly_sale_01

토니모리 멤버스데이 최대 50% 세일 (~1월 20일까지)

귀염뽀작 키르시 콜라보 제품 첫 세일!! + 더 블랙티 클래식 오일/제비집 영양크림 2만원 특가 + 립톤 겟잇 틴트 세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예요.


weekly_sale_02

에뛰드하우스 멤버십데이 세일 맛집 최대 50% 할인 (~1월 20일까지)

신박한 세일 정보가 나타났다!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아이템을 맛집테마로 나눈 멤버십 세일! #찰떡제빵소 에서는 내 피부에 찰떡인 파운데이션과 베이스를, #카페투어 에서는 카페 테마의 아이팔레트를, #인스턴트 맛집에서는 5분 만에 화장 완성하는 퀵 메이크업 아이템 등 재미난 테마와 함께하는 멤버십 세일이에요. 2만원 이상 구매시 핵인싸템을 천원에 득템할 수 있으니 참고!


weekly_sale_03

더샘 해피샘데이 최대 50% 세일 (~1월 20일까지)

오버액션꼬마토끼 에디션, 클렌징, 립페인트, 네일까지 거의 전품목 세일! 매번 멤버십데이 득템 찬스를 놓쳤다면 이번엔 꼭 놓치지 마세요.


weekly_sale_05

에스쁘아 올해의 트렌드 컬러 #코랄템 최대 50% 세일 (~1월 20일까지)

팬톤이 지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 이를 기념해 에스쁘아에서 코랄 컬러 아이템을 최대 반값 할인 중이에요. 기존 코랄템으로 유명했던 아이섀도우, 립스틱, 블러셔를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weekly_sale_06

네이처리퍼블릭 hello 2019, 멤버십데이 최대 50% (~1월 20일까지)

2019년의 첫 멤버십데이! 스킨케어, 헤어, 바디, 메이크업까지 거의 모든 전품목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요. 색조 장인으로 불리는 네이처리퍼블릭인 만큼 블러셔, 립, 아이팔레트 등 색조 제품 득템을 노려보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