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무엇을 입어야 할지 고민인 이들이라면 확인하자! 혹독한 추위 속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사복 여왕들의 인스타그램 속 겨울 룩.

 

1231-112-1

귀여운 테디베어 룩
선미 @miyayeah

선미의 겨울 아이템은 요즘 대세인 테디베어 스타일 코트! 복슬복슬한 오버사이즈 시어링 코트로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느낌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해 보일 수 있는 코트 안에는 슬림한 이너웨어와 팬츠를 매치해 모던하고 따뜻하게 마무리한 룩을 눈여겨보자.

 

1231-112-2

파스텔 코트 룩
차정원 @ch_amii

더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딱 요즘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지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스타일링할 줄 아는 차정원. 피드에 올리는 룩마다 댓글 문의가 끊이지 않으니, 진정한 사복 여신이 아닐 수 없다. 상큼한 레몬, 페일한 블루와 화이트까지 소프트한 컬러를 적재적소에 매치한 부분은 좋아요를 부르는 키 포인트!

 

1231-112-3

러블리 레트로 스타일
현아 @hyunah_aa

현아의 사복 패션은 그녀의 무대와는 정반대의 스타일을 볼 수 있어 더욱 흥미롭다. 빨간색 더플코트부터 할머니 옷장에서 꺼내온 듯한 니트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템이 가득. 그런지한 모자와 청키한 대디 슈즈는 그녀가 자주 활용하는 아이템이니 러블리 레트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참고할 것!

 

1231-112-4

걸크러시 패딩 룩
이주연 @jupppal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는 룩의 주인공은 바로 이주연. 뚝 떨어진 기온에 필수 아이템인 패딩 스타일을 참고하고 싶다면 롤업한 데님과 화이트 부츠를 매치한 그녀의 스타일을 확인하자. 또한 평소 블랙 컬러 아이템을 스타일링에 자주 활용하는 그녀의 룩은 블랙 성애자들도 참고할 만한 좋은 예.

 

1231-112-5

모던 파리지엔 스타일
수영 @sooyoungchoi

길쭉한 팔다리로 모델 포스를 뽐내는 수영! 평소 미니멀한 룩부터 걸리시 룩까지 찰떡같이 소화하는 그녀에게 얻는 겨울 룩 팁은 여리여리한 파리지엔 스타일! 잔잔한 꽃무늬 원피스에 니트 코트를 매치하거나 플리츠 스커트에 매니시한 코트를 입는 등 따라 하고 싶은 룩을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