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행복을 살 수 있는 단 하나의 방법이 있다면 바로 나를 위한 시간을 갖는 것. 길지 않아도 좋다. 오로지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과 손끝으로 피부를 어루만지고 향기로운 숨을 들이켜는 찰나의 순간. 그리고 반짝반짝 빛나며 값을 치를 수 없는 행복을 선물해주는 것들.

 

Happy Texture

1113-070-1

SMOOTHING OIL
실크처럼 부드럽게 펴 발리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오일 텍스처.

1 더샘의 어반 에코 와라타 레드 에너지 오일 와라타 추출물과 유산균 발효 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부스팅하고 네 가지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30ml 2만6천원.
2 비욘드의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오일 산뜻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오일. 호밀과 콩 추출물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윤기를 끌어올린다.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도 받았다. 50ml 7만원.
3 끌레드뽀 보떼의 래디언트 멀티 리페어 오일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작약과 오키드, 장미 향이 마음까지 편안하게 다독인다. 75ml 18만원대.
4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진율향 홍산삼 진액 오일 홍산삼 진액을 고농축해 담은 안티에이징 오일.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구조로 피부 세포 성장을 촉진해 탄력을 증가시킨다. 30ml 16만5천원.
5 불리 1803의 윌 베제딸 멀티 오일 스위트 아몬드 비타민과 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 열매 오일. 점도가 높은 편이라 다른 크림이나 에센스에 섞어 바르기도 좋다. 50ml 4만2천원대.

 

1113-070-2

MELTING BALM
피부 온도에 반응해 사르르 스며들어 피부를 쫀쫀하게 감싸는 질감의 밤 타입 제품들.

1 루나의 프로 워터 밤 크림처럼 부드럽게 펴 발리는 수분 밤으로 히알루론산과 과일 추출물,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맑은 안색으로 가꾼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50ml 2만8천원.
2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와일드 로즈 뷰티밤 단단한 제형의 진짜 오일 밤. 소량 떠서 손으로 비비면 오일처럼 녹아내리는데, 이렇게 해 클렌저로 사용하거나 영양 공급용 크림, 스페셜 케어 마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50g 7만9천8백원.
3 까띠에 by 온뜨레의 셰어버터 100% 내츄럴 밤 오로지 유기농 시어버터만을 100% 담은 멀티 밤. 얼굴이나 손, 발뒤꿈치, 큐티클이나 모발에까지 어디든 활용할 수 있다. 100g 2만5천원.
4 라프레리의 안티에이징 아이 앤 립 퍼펙션 아 포르테 눈가와 입가처럼 피부가 얇고 예민한 부위에 혁신적으로 작용해 잔주름을 펴고 건조함을 해소하는 멀티 밤. 15ml 23만원대.
5 닥터지의 필라그린™ 배리어 밤 바셀린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7가지 씨앗 열매 오일을 저온에서 발효해 흡수력을 높였다.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우고 겉은 가볍게 코팅한다. 50ml 2만7천원.

 

Happy Moment

1113-070-3

BATH TIME
사색과 공상, 매끈거리는 몸, 온전한 혼자만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홈 스파.

1 러쉬의 로드 오브 미스룰 파촐리와 후추 오일, 바닐라 향과 풍성한 거품이 매력적인 배스 밤. 라벤더와 오렌지꽃 오일이 들어 있어 보습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촉촉하게 반짝거린다. 200g 1만4천원.
2 라운드어라운드의 바쓰 솔트 화이트 플라워 시솔트 성분이 목욕하는 동안 피부에 수분을 충전한다. 은은한 파우더리 향기가 따뜻한 무드를 풍긴다. 125g 4천9백원.
3 프레쉬의 사케 배스 몸을 따뜻하게 데워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는 정종 성분의 입욕제. 욕조에 뿌리고 물을 세게 틀면 풍성한 거품이 형성된다. 400ml 14만6천원대.
4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샤워 크림 센슈얼한 감각으로 온몸을 감싸는 샤워 크림. 터키시 장미와 올리브가 피부 보습까지 책임진다. 젖은 몸에 사용해도 좋지만, 욕조에 풀어 사용하면 더 특별한 느낌이다. 200ml 12만6천원.
5 디올의 쟈도르 륄 디빈 장미와 재스민이 관능적인 향을 풍기는 퍼퓸드 오일. 몸에 바르거나 욕조에 떨어뜨리면 욕실에 가득 들어차는 플로럴 부케가 행복감을 끌어올린다. 200ml 12만5천원.
6 사카레 by 라페르바의 리쥬브네이팅 샤워 스크럽 패션 물기 있는 상태에서 몸 전체에 바르고 마사지한 후 헹궈내면 미네랄과 비타민 E 성분이 부드럽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일리 스크럽. 250ml 5만1천원.

 

1113-070-4

HEALING SPA
돌덩이처럼 단단해진 온몸을 어루만지고 피부를 다독이는 부드러운 손길의 스파 프로그램.

1 글래드 라이브 달팡 스파의 르 인스티튜트 토탈 뷰티 앤 웰빙 트리트먼트 페이셜 & 헤드 투 토 마사지 글래드라이브 호텔 20층에 위치한 달팡 스파. 화장품은 성분 못지않게 바르는 방법도 중요하다고 믿던 달팡의 창립자 피에르 달팡의 의지가 담겼다. 다양한 오일로 이루어지는 시그니처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가 피부의 윤기뿐 아니라 몸의 활력까지 되찾아준다. 90분 16만원.
2 러쉬 스파의 카마 인도 아유르베다 요법에서 영감을 받은 전신 트리트먼트. 두 명의 테라피스트가 오로지 나만을 위해 움직이는데, 네 개의 손이 따뜻한 오일을 바른 손으로 전신을 마사지하는 느낌은 가히 환상적이다. 포 핸즈 마사지 후에는 이마 중앙에 따뜻한 코코넛 워터를 떨어뜨리는 ‘시로다라’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맑은 기운을 더한다. 65분 35만원.
3 이솝 사운즈 한남의 페이셜 어포인트먼트 국내 최초로 이솝 사운즈 한남에서 제공하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판매하는 화장품이 아닌 특별히 제작된 고농축 제품을 사용해, 고객의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6가지 트리트먼트 중 하나의 프로그램을 골라 진행한다. 매장 2층에 마련된 특별한 공간에서 오로지 나만을 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75분 16만원.
4 설화수 밸런스 스파 플래그십 스토어의 믹스 & 매치 프로그램 탁 트여 도산공원이 내려다보이는 트리트먼트 룸에서 하는 재충전. 특히 믹스 & 매치 프로그램은 70분 동안 설화수 밸런스 스파에서 제공하는 페이셜 케어와 보디 케어 중 한 가지씩을 골라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지친 피부에 활력을 채우는 전통적인 한방 테크닉도 인기의 비결. 70분 15만원.

 

Happy Scent

1113-070-5

LIKE A JEWEL
보석처럼 영롱한 보틀로 한 번, 달콤하고 싱그러운 향기로 또 한번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향수.

1 메리케이의 러브 피어리슬리 EDP 안젤리나 졸리의 세계 아이들을 향한 사랑과 헌신에 영감을 받은 향수. 장미와 작약, 재스민이 부드럽고 따뜻한 사랑의 기운을 풍긴다. 50ml 6만원.
2 엘리자베스 아덴의 마이 핍스 애비뉴 EDP 레몬과 만다린을 시작으로 로터스와 재스민이 톡 터지는 스파클링 플로럴 향이 신선한 자극을 불러온다. 생동감 넘치는 뉴욕의 5번가가 모티프. 100ml 9만원.
3 구찌 향수의 구찌 뱀부 EDP 베르가모트와 여러 꽃이 뒤엉킨 화사한 향으로 문을 열고,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계열의 향기로 감미롭게 마무리된다. 30ml 가격미정.
4 티파니의 티파니 EDP 인텐스 오리지널보다 머스키한 플로럴 향취가 진해졌다. 더 묵직해진 향으로 한 번만 뿌려도 풍성하고 깊이 있는 느낌이다. 75ml 18만6천원.
5 쇼파드 퍼퓸의 해피 쇼파드 레몬 돌치 EDP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힘을 담은 향수. 레몬과 베르가모트, 만다린의 강한 풍미에 감미로운 아로마가 어우러져 태양빛을 받고 자란 시트러스 나무처럼 싱그러우면서도 기분 좋은 향. 100ml 17만5천원.

 

1113-070-6

CHANGE THE MOOD
순식간에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고 쓸데없는 걱정, 마음의 파동까지 잠재우는 룸 퍼퓸.

1 록시땅의 아로마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잠들기 전 베개에 뿌리면 라벤더와 제라늄 등 5가지 에센셜 오일의 향이 낮 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고 심신을 안정시켜 숙면에 도움을 준다. 100ml 3만원.
2 일리윤의 컴포트 레스트 룸 스프레이 오렌지 추출물과 레몬그라스 향이 방 안에 가득 차고 지쳐 있는 마음에 활력을 채운다. 200ml 2만원.
3 비퓨어의 블랑 디퓨저 화이트 베일 산뜻한 블랙커런트 향과 부드러운 꽃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퓨저로 자극적인 느낌 없이 누구나 편안함을 느낄 만하다. 200ml 5만8천원.
4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룸스프레이 카밍 진정 작용에 효과적인 장미와 제라늄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싱그러운 향을 채우고 흥분을 가라앉힌다. 100ml 4민3천8백원.
5 바이레도의 트리 하우스 룸 스프레이 대나무와 건초, 시더우드와 샌들우드가 조화된 향으로 깊은 숲속에 있는 것처럼 마음이 차분해진다. 250ml 15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