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속의 디즈니 미키마우스가 올해로 90주년을 맞았다는 소식!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신상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이 쏟아져 나왔다. 얼마나 깜찍한지 한 번 구경해볼까?

ragbone1

랙앤본 x 디즈니 미키 마우스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유니섹스 아이템인 자켓, 스웨터와 미키 마우스의 만남. 지난 90년 동안의 미키 마우스 진화를 강조해 빈티지 미키를 그래픽 요소로 모던하게 풀어냈다.  뉴욕의 감성을 재현한 것 또한 특징.

ragbone2

이번 한정판 캡슐 컬렉션은 11월 1일 글로벌에 공개, 12월부터 비이커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levis

리바이스 미키 마우스 90주년 콜라보

청바지로 유명한 리바이스도 미키의 90번째 생일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았다. 따뜻한 양털 쉐르파 소재가 안감인 청자켓, 맨투맨 티, 후드 등에서 귀여운 미키 마우스의 얼굴을 찾아 볼 수 있다. 특별한 점은 디자인에 큰 변화를 주지 않는 미키 마우스 콜라보에서 처음으로 청바지 입은 미키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

 

drdre

비츠바이 닥터드레 미키 마우스 90주년 콜라보 beats solo3 wireless

블루투스 헤드폰인 솔로3 시리즈에 미키 마우스가 그려진 스페셜 에디션! 헤드폰 바디 전체적으로 빈티지 미키가 그려진 것이 특징. 여기에 빼놓을 수 없는 건 깜찍한 90주년 기념 뱃지와 파우치. 헤드폰을 차곡차곡 접어서 파우치 안에 간단하게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음질은 말할 것도 없고!

 

vans

반스 x 디즈니 미키 마우스 90주년 기념 에디션

미키마우스가 처음 등장한 1920년대부터 지금까지 조금씩 변화해온 모습을 이 에디션 안에 담았다. 올드스쿨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 뿐만 아니라 스웨터, 모자, 백팩 등 다양한 어패럴 아이템도 함께 나왔다. 미키의 영원한 단짝, 미니의 폴카 도트에서 영감을 받은 리본 신발은 에디션이 나오고 난 뒤 얼마되지 않아 품절까지 되었으니 더 늦기 전에 득템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