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뒤면 할로윈! 이 날 만큼은 특별한 메이크업을 도전하고 싶다면 다음의 할로윈 메이크업을 참고할 것!

 

매년 할로윈데이에 쏟아지는 신박한 메이크업들. 얼마 전엔 디올의 벨라 하디드 할로윈 메이크업 룩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 출처: 디올

사진 출처: 디올

 

작년에 이어 다양한 할로윈 룩을 메이크업 브랜드에서도 내놓고 있는 것을 보면, 해가 갈 수록 메이크업 시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는 걸 실감하게 된다.

올해는 평소 메이크업에서 한가지 요소만을 더하거나 컬러를 추가한 룩 말고 좀 더 색다른 모습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좀비 메이크업 분장하는 곳에서도 구현해내기 힘든 충격적인 비주얼의메이크업 하우투 영상들을 참고하자.

 

준비 시간만 반나절 이상 걸릴 수 있음 주의!

1. 헤드샷 메이크업

미간 정중앙에 총 한발을 맞은 듯한 메이크업. 딱 한가지를 제외하고 나머지 메이크업은 평소대로 연출해도 되기 때문에 효과 대비 간단한 편에 속한다. 사실 첫번째라 덜 충격적인 걸 골랐다. 좀 더 충격적인 비주얼은 위 인스타그래머의 계정에 들어가 살펴볼 것!

피, 상처 등 잔인하거나 혐오스러운 것을 잘 보지 못한다면 스크롤을 내리기 전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으시길!

 


 

2. 치즈칼이 얼굴에 스친 후..

실제 상황이 아니고 단지 분장일 뿐이니 너무 놀라지 마시길. 리얼하게 삐져나온 살점들과 사운드까지 그저 충격적인 할로윈 분장.

 


 

3. 뒤집힌 얼굴

가까이 보면 티 나지만 언뜻 보면 놀라 주저 앉을 만큼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아이디어는 단순해보이지만 작년에 한창 유행했던 목 잘린 것처럼 보이는 메이크업, 눈코입x2 메이크업보다 더 충격적인 모습을 만들어냈다. 다만 이 메이크업을 한 후에는 아무것도 먹고 마시지 못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