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더는 문구점, 약국, 화방, 마트에서 도구를 사서 쓴다는 사실!

0930-050-0

 

0930-050-이쑤시개

이쑤시개 면봉
원래는 타투나 반영구 시술에 사용하는 도구지만, 아이라인이나 눈썹 라인을 예리하게 다듬을 때 요긴하다. 화장대 위 필수품 중 하나로, 사무실에도 항상 구비해둔다. – 서혜원(<얼루어>뷰티&디지털 디렉터)

 

0930-050-눈썹브러쉬

일회용 눈썹 브러시
헤어라인 잔머리를 다 쓴 마스카라 솔이나 일회용 눈썹 브러시에 젤을 발라 원하는 모양으로 빗어주자. 머리숱도 많아 보이고 모양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 이일중(프리랜스 헤어스타일리스트)

 

0930-050-물감붓

물감용 붓
화려한 아이라인과 립 메이크업을 할 땐 물감용 붓을 애용한다. 복잡한 선을 표현할 때는 필수. 더 잘 그려지는 것은 물론, 저렴하다는 것도 매력적. – 오가영(프리랜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0930-050-마카펜

디자인 마카펜
그라피티처럼 자유로운 감성의 네일 디자인을 할 땐 어김없이 유니의 포스카 마카를 꺼내 든다. 베이스 코트를 바르고 말린 후 이 마카로 드로잉하고 톱코트만 발라주면 완성! – 박은경(네일 아티스트)

 

0930-050-스패출러

미술용 스패출러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미묘한 색까지 표현하기 때문에 제품을 섞어 사용하는 일이 잦다. 이때 미술용 스패출러를 사용하면 더 빨리 섞이고, 덜어서 통에 담는 도구로도 좋다. – 박이화(프리랜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0930-050-아이참

쌍꺼풀 테이프
얇은 곡선으로 커팅된 쌍꺼풀 테이프는 집에서 네일 아트를 할 때 유용하다. 프렌치 네일은 물론 스트라이프, 체크무늬를 만들 때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남혜진(라 부티크 피알 어소시에이트 실장)

 

0930-050-란셋

일회용 란셋
스팀타월로 모공을 연 후 일회용 란셋 바늘로 구멍을 내 면봉으로 양옆을 눌러 뾰루지를 짜면 힘만 줄 때보다 훨씬 쉽고 깨끗하게 압출된다. 그런 다음 여드름 패치를 붙이면 트러블 안녕! – 이정혜(<얼루어>뷰티 에디터)

 

0930-050-골무

라텍스 손가락 골무
자 형태의 워시 오프 팩의 경우 위생을 고려해 브러시로 바르는 것이 정석이지만, 세척이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다. 위생과 편안함을 챙길 수 있는 대체 도구가 손가락 골무다. – 진산호(스파머시& 스파에코 대표원장)

 

via GIPHY

위대한 도구의 발견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