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게 쏟아지는 여름 햇볕을 닮은 로디의 글로우 메이크업. 로디만의 섀딩존과 하이라이팅 존을 확인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p/BlR7jX5ATc4/

로디의 여름 글로우 메이크업 하우투

STEP1 눈 밑을 컨실러로 먼저 가리고 묽은 제형의 스킨 틴트를 손바닥으로 얇게 펴 바른다. 얇고 가벼운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STEP2 컨투어 스틱으로 광대 뼈 아래를 가로로, 턱 밑 이마 라인, 콧볼에 세로로 음영을 준 후 브러시를 짧게 터치해 펴 발라 준다.

STEP3 피치 컬러 섀도를 먼저 손등 위에 덜어 양을 조절한 뒤 아이홀에 넓게 펴 바른다. 그 위에 시나몬 컬러의 브론저를 섀도로 발라 음영을 준다. 그리고 붉은빛이 도는 섀도를 덧바르면 눈매에 깊이감이 살아난다.

STEP4 글리터 섀도로 눈동자 바로 위 눈꺼풀에 살짝 얹듯이 발라 하이라이트를 주면 눈빛이 더 영롱해 보인다. 이어서 다크 브라운 컬러로 아이라인을 그려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STEP5 코랄 컬러의 블러셔를 광대뼈에 둥글게 감싸도록 바른 후 광대뼈 윗부분을 중심으로 하이라이터를 얹는다. 넓게 펼쳐진 브러시를 이용하면 좀 더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STEP6 코 끝과 콧등, 입술 산에는 손가락으로 하이라이터를 터치하듯 발라 윤곽을 세운다.

STEP7 붉은 계열의 립 라커를 입술에 한 번 그어주고 손으로 펴 바른 후에 브라운 계열의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 톡톡 두드리듯 바른다.

사용 제품 리스트

글로시에 컨실러 인 미디엄

글로시에 스킨 틴트 인 미디엄

크리니크 쳐비 스틱

글로시에 클라우드 페인트 인 더스트

펜티뷰티 매치 스틱스 인 시나몬

나스 싱글 아이섀도 갈라파고스

컬러팝코스메틱라이트닝버그

로레알 파리 컬러 리케 306 아크로매트

샤넬 쥬꽁뜨라스뜨 390 번트 코랄 

베카 코스메틱스 샴페인 팝

펜티뷰티 허슬트라 베이비

나스 원티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핫 블루디드

맥 립스틱 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