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모래 해변과 주변의 청록빛 바다, 산호초로 둘러싸인 섬에서 한껏 여유를 누리고 싶다면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가 있다.

0730-280-1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의 디럭스 워터 빌라.

0730-280-2

데스티네이션 다이닝.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 (Hideaway Beach Resort & Spa)

인도양의 꽃이라는 찬사가 아깝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몰디브. 그곳은 모두가 꿈꾸는 환상의 세계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초승달 모양의 도나쿨리(Dhonakulhi) 섬에 위치한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청록빛 바다와 울창하게 우거진 코코넛 나무들 사이에 자리하고 있어 완벽한 은신처로 사랑받고 있다. 몰디브에서 가장 큰 럭셔리 빌라 중 하나로 50채의 워터 빌라와 18채의 비치 레지던스로 객실이 구성돼 있다. 해변가에 위치한 빌라는 모두 전용 풀과 자쿠지를 갖추고 있으며 한 벽을 이루는 넓은 창을 통해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위성 TV, DVD/블루레이 플레이어, 미니 바, 네스프레소 머신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호텔 내엔 다양한 다이닝 공간이 있다. 해변가에 위치한 ‘마디파루(Matheefaru)’는 매일 다른 메뉴의 뷔페를 선보이며, 물 위의 레스토랑 ‘삼사라(Samsara)’에서는 아시안 퓨전 퀴진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싱싱한 바닷가재를 맛볼 수 있는 ‘미루 바 앤 그릴(Meeru Bar & Grill)’과 석양을 감상하기 좋은 ‘선셋 풀 카페(Sunset Pool Cafe′)’가 있다. 몰디브는 바라보는 것 그 이상이다. 지도상에 존재하지 않는 섬으로의 여행, 돌고래와 함께하는 스노클링, 몰디브의 역사를 품은 우티무(Utheemu) 섬 관광, 잠수함을 탄 채 바다 생물을 구경하는 등 이색 레크리에이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에서 다양한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자.

0730-280-3

물 위의 레스토랑 삼사라.

0730-280-4

디럭스 워터 빌라 내부.

0730-280-5

리조트의 레스토랑 마디파루.

스파 시설

몰디브의 바다, 모래, 햇빛을 테마로 아름다운 자연을 담아 디자인한 하이더웨이 스파에서는 진정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열두 개의 개인 트리트먼트 룸, 스팀 룸, 야외 파빌리온,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전문 네일아트 숍,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어 필요에 따라 이용하면 된다.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주소 Hideaway Beach Resort & Spa, Dhonakulhi Island, Haa Alifu Atoll, Maldives.
문의 +960 6501515
www.hideawaybeachmaldiv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