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 준비는 세일과 함께! 각종 1+1 행사 및 반값 세일 정보 모음집

weekly_sale_02

토니모리 스킨케어 세일 (~7월 31일까지)

무더운 여름일 수록 스킨케어는 더욱 탄탄하게! 선제품 포함 시트 마스크, 스네일 세럼, 토너 등이 1+1! 티트리 클렌징 워터와 퍼스트 에센스 등 토니모리의 베스트 셀링 스킨케어도 최대 40% 할인 중이에요 (세일 품목 보러가기)


weekly_sale_03

더페이스샵 젤라또 틴트 출시 기념 1+1 (~8월 6일까지)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깜찍한 케이스와 꺠알같은 디테일이 매력적인 무스 틴트! 부드럽고 크리미한 제형이 입술에 건조하지 않으면서 오래오래 선명한 발색을 유지해요. 각 컬러명과 같은 향기가 나는 게 킬링 포인트! 이 따끈따끈한 신상을 지금 하나 사면 하나 더! 놓치고 싶지 않다면 바로 지금이 기회예요. (사러가기) 


weekly_sale_01

아리따움 전 브랜드 립 틴트 1+1, 올데이 라인 전품목 1+1(~7월 29일까지)

1+1 대풍년! 아리따움에서 판매되고 있는 마몽드 립 틴트와 아리따움 립 틴트 전품목 아무거나 하나 사면 하나 더! 아리따움 올데이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등 전 라인도 하나 사면 하나를 더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가 지금 열리는 중! (사러가기)


weekly_sale_05

더샘 립 페인트 2 + 1 아이페인트 증정 이벤트 (~7월 31일 까지)

귀여운 페인트통 패키지의 립 틴트 제품을 2개 사면 크림 섀도 아이페인트 본품을 겟! 매일 무너지는 화장이 고민이었다면 발색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립 틴트와 크림 섀도를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구매하러 가기) 


weekly_sale_04

올리브영 메이크업 최대 50% (~7월 29일까지)

컬러그램, 한스킨, 코드 글로컬러 등 다양한 제품이 최대 반값 할인 중! 파운데이션, 립 틴트, 립스틱, 아이라이너는 물론 데싱디바 네일까지 다양한 품목이 할인 중이에요. 늦기 전에 득템하려면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세일 제품을 확인! (세일 품목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