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오렌지 립 vs 레드 립 메이크업 연출법!

오렌지 립 메이크업!

0701-040-1

#설현

미모 리즈를 갱신 중인 AOA 설현은 코랄 오렌지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음영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바른 후 한 단계 진한 컬러로 눈 앞머리와 눈꼬리 부분에 덧발라 깊이감을 더했다. 아이라인은 얇게 그리되, 꼬리를 길게 빼서 눈매를 강조하고, 은은한 피치 컬러 블러셔로 두 뺨에 생기를 더한 후 코랄 오렌지 립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0701-040-2

#청하

립과 아이 메이크업에 서로 다른 컬러를 사용한 청하의 컬러풀 메이크업. 눈 아래 애교살 앞머리 부분에 핑크 컬러 섀도를 바른 후 그 위에 글리터를 얇게 펴 바르고, 아이라인은 얇게 그린 대신 속눈썹을 강하게 집어 올려 또렷한 눈매를 연출했다. 여기에 매트한 피치 컬러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마무리했다.

 

0701-040-3

#미나

과즙상 메이크업으로 잘 알려진 구구단의 미나가 이번에는 말간 오렌지 립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아이라인을 얇게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살린 후, 은은한 코랄 컬러 블러셔를 두 뺨에 발라 화사함을 더하고, 과일을 베어 문 듯 상큼한 오렌지 컬러 립을 입술에 펴 발라 마무리했다.

 

레드 립 메이크업!

0701-040-4

#현아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한 현아의 매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 연한 베이지 컬러 음영 섀도로 눈두덩과 애교살 전체에 펴 발라 깊은 눈매를 완성하고, 인형같이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했다. 그런 다음 입술 라인보다 크게 라인을 잡은 후,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오버 립을 연출한 원 포인트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0701-040-5

#유빈

글리터를 사용해 화려한 레드 립 메이크업 선보인 유빈. 눈두덩에는 펄감이 있는 연한 핑크 컬러 섀도를, 눈 아래 애교살에는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로 색다른 컬러 매치를 연출했다. 여기에 애교살 앞머리 부분에 글리터를 붙여 반짝이는 눈매를 만든 후, 레드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완성했다.

 

0701-040-6

#이성경

레드 립을 강조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보인 이성경. 붉은 계열의 음영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눈 아래 옅게 펴 바르고 아이라인은 점막만 채워 얇게 그리고 마스카라도 최대한 뭉침없이 얇게 한 번만 바른다. 마지막으로 진한 레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에 가득 채워 발라 피부가 더욱 희고 투명하게 보이도록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