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에 다가온 뮤직 페스티벌, 헤어는 이렇게 연출해보세요.

via GIPHY

여름과 함께 찾아온 신나는 뮤직 페스티벌, 그곳에서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네 가지 헤어 연출법과 한 끗 차이 메이크업 비밀병기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0524-060-1

2

BRAIDED WITH WOOLEN YARN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에 알록달록한 털실을 같이 땋으면 에스닉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머리카락을 소량 움켜쥔 후, 정수리에서부터 털실을 엮어 함께 땋고 아래쪽 머리를 실로 묶어 마무리하면 끝! 헤어 컬러가 어두운 편이라면, 간단한 방법으로 화려한 포인트를 살릴 수 있어요.

 

0524-060-2

 

3

DOUBLE BUN STYLE

최근 여자 아이돌에게서 자주 볼 수 있는 더블 번 스타일. 일명 ‘뿌까 머리’라 불리며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에요. 헤어 전체에 웨이브를 넣은 후 머리를 크게 4개 섹션으로 나누고 양 옆 바깥쪽 머리를 높게 묶은 후 동그랗게 말아 올려 U자 핀으로 고정하면 끝! 볼드한 드롭 이어링과 함께 매치하는 것을 추천해요.

 

0524-060-3

4

BANDANA UP STYLE

밋밋한 번 헤어에 반다나를 더하면, 페스티벌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일 수 있어요. 헤어 전체를 높게 묶은 후 돌돌 말아 U자 핀으로 고정해 번 헤어를 만들고, 헤어 라인 앞쪽으로 반다나를 묶어 고정하면 끝. 격렬한 움직임에도 잔머리가 흘러내리지 않고 흐르는 땀을 막아주는 일석이조의 페스티벌 헤어스타일 완성!

 

0524-060-4

5

BRAIDED MIDDLE PONYTAIL

정수리 부분 머리카락을 두 섹션으로 나눠 헤어 라인에서부터 땋고, 남은 머리카락을 모두 빗어 중간 높이의 미들 포니테일로 한 번에 묶어주세요. 그런 다음 정수리 위주로 작은 글리터나 반짝이를 더해주면 더없이 화려한 페스티벌 헤어를 완성할 수 있어요.

 

6

Color On Your Eyes

한 끗 차이로 색다른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눈가에 오색찬란한 컬러 아이라이너와 컬러 마스카라를 더해보세요!
1 더페이스샵의 2-in-1 볼륨 마스카라 03 빈티지 로즈. 8.5g 1만5천원.
2 RMK의 더블유 컬러 마스카라 03 블루&핫핑크. 6g 3만9천원.
3 슈에무라의 워터페인트:잉크 딥 퍼플. 0.5ml 4만1천원대.
4 릴리바이레드의 스태리아이즈 나인투 나인 15 더스티시더. 0.5g 8천원.
5 베네피트의 데아 리얼 컬러 마스카라 블루. 8.5g 3만3천원대.
6 메이블린 뉴욕의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 카키. 0.5g 1만6천원대.
7 나스의 벨벳 아이라이너 퀴라소. 1.1g 3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