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하나 된 것 같은 인피니트 풀부터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까지. 대충 찍어도 명작이 되는 인증샷 필수 풀빌라 8곳을 소개한다.

 

01_르그랑블루

봄이면 어김없이 들려오는 명곡 ‘여수 밤바다’. 노래처럼 설레고 아름답다는 여수 바다를 품은 인피니트풀의 르그랑블루. 국내 최대 규모로 사계절 운영 가능한 35도 수온을 유지한다. 인피니티 풀은 여름보다 겨울에 더 아름다운 곳.

르 그랑블루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273-9
http://www.legrandbleu-resort.com

 

02_이스케이프

많은 리조트들이 관광지에 모여있는 반면 이스케이프는 포항의 한적한 바닷가 동네에 자리하고 있다. 9개 룸 모두 바다 뷰와 경계 없는 뷰를 자랑하는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다.

이스케이프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하정로138번길 38
http://www.escapepoolvilla.com

 

유리트리트

유 리트리트는 단순 리조트가 아니다. 2016 한국건축문화 대통령 대상을 수상한 건축만으로도 작품이 되는 곳이다. 총 9개의 단독 별채로 이뤄져 있으며 외관만 보더라도 마치 작은 동네 하나를 보는 듯하다. 공동 풀은 기본이고 프라이빗 스파 풀을 보유하고 있다.

유리트리트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한서로 1468
http://uretreat.co.kr

 

08_리버하임

가평에 위치해 서울에서 멀지 않은 리버하임. 14개의 일반 객실, 별관 3개, 독채 1개 그리고 일반 풀빌라 3개, 독채 풀빌라 9개까지 총 30여개의 방을 보유한 큰 규모의 리조트다. 리조트 부근에 남이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등 힐링하기 좋은 스팟들이 많다.

리버하임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706-118
http://www.riverheim.com

 

07_파라다이스시티

힐링 플레이스로 비교적 조용한 위치한 다른 리조트들과 달리 대규모로 호텔, 카지노, 컨벤션, 아트 갤러리, 스파 등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프라이빗 전용 풀을 보유한 디럭스 풀빌라도 보유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http://www.p-city.co.kr

 

04_까사32

뒤에는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앞에는 강이 넘실대는 아름다운 청평 호반에 위치해 있다. 리조트 전체 공동 풀이 있고, 3개의 프라이빗 풀빌라, 6개의 펜트 하우스, 15개의 스위트, 7개의 디럭스 객실로 이뤄져 있다.

까사32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 유명로 2384
http://www.casa32.co.kr

 

03_라테라스

여수 바다와 경계 없이 이어지는 인피니티 풀을 보유한 라테라스. 아름다운 바다 뷰를 끼고 있어 웬만한 객실을 가더라도 통유리로 바다 전경을 볼 수 있다.  해 질 녘 공동 풀의 뷰가 그렇게나 절경이라는 소문.

라테라스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405-12
http://laterrace-resort.com

 

05_베이힐

제주 서귀포시 하예동 남쪽에 있는 풀 빌라 베이힐. 하나의 호텔동과 9개의 빌라동이 있으며 모든 객실의 바다 뷰가 특히 매력적이다. 유수 건축상을 수상한 건축가 김동진의 작품으로 베이힐풀앤빌라 역시 2015 한국건축가협회상을 수상했다.

베이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예래로 424
http://bayh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