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한 피부탓에 시트 마스크 사용을 꺼렸다면 이 칼럼을 주목하길. 갑각류에서 채취한 키토산부터 목화씨, 다시마 등 자연에서 유래한 착한 성분의 친환경 시트 마스크가 이렇게나 많다!

0427-074-1

0427-074-2

키토산 시트
1 그라운드플랜의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 게와 가재, 새우껍질 등 갑각류에서 추출한 친환경 키틴 성분 시트를 사용했다. 정화 능력이 뛰어난 키틴 성분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흡착해 흰색의 시트가 사용 후 누렇게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피부톤이 한층 환해진 것을 느낄 수 있다. 시트 마스크 사용 후 별도의 세안이 필요하다. 30ml 1만원.

에코 장미 섬유 시트
2 쌍빠의 어딕트 스킨 릴렉싱 마스크 100% 천연 장미 섬유 시트에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담았다. 여기에 시어버터 세럼과 프로바이오틱스 슈가를 더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얇은 수분막을 형성한다. 팩을 하는 동안 은은한 장미향이 코끝을 맴돌아 기분까지 상쾌하다. 25g×2개 6천원.

사칸드라 시트
3 리얼베리어의 컨트롤-T 스팟 솔루션 마스크 다년초 식물인 죽철초에서 추출한 사칸드라 원단을 사용했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해 트러블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열여섯 개의 티트리 스팟 패치를 포함하고 있어 마스크팩 사용 후 트러블 부위에 붙이면 개선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23ml 4천원.

천연 목화씨 시트
4 웰라쥬의 국민마스크팩 일반얼굴용
100% 무표백 목화 시트를 사용해 시트에 먼지가 묻은 듯 작은 목화씨가 눈에 띈다. 천연 소재를 그대로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고 자극이 적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쉽게 마르지 않고, 스킨케어를 따로 하지 않아도 좋을 만큼 촉촉하다. 얼굴 크기에 따라 작은 얼굴용과 일반 얼굴용으로 선택 가능하다. 25ml 3천원.

대나무 &참숯 시트
5 시에로 코스메틱의 퓨리 페어 마스크 노폐물 흡착력이 탁월한 참숯 성분과 친환경 셀룰로오스 소재를 혼합했다. 여기에 피부를 정화하는 대나무 성분을 더해 사용 후 즉각적으로 피부가 밝게 개선되고 건강한 윤기가 감돈다. 촘촘하게 짜인 시트가 유효 성분을 흘러내리지 않게 단단히 감싸고 있어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25ml 3천2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