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29kg를 뺀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 핑거 루트, 정말 효과 있을까?

하루 종일 검색어를 달군 홍지민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 이목구비가 또렷했던 얼굴은 다이어트 효과를 제대로 봐 코는 더 높아 보이고 눈은 더 커 보인다. 그녀가 밝힌 다이어트의 비법은 4가지다. 첫째는 칼로리 계산해서 먹기, 둘째는 러닝머신 스피드 5.5에 두고 30분 이상 걷기, 셋째는 금주 그리고 마지막으로 핑거루트 먹기다. 이 생소한 이름, ‘핑거 루트’가 무엇인지 확인해보았다.

 

핑거루트는 열대 우림에서 자라는 생강과 식물로 생각처럼 알싸한 맛과 향이 감돌고 손가락 모양을 닮아 핑거루트라고 불린다. 인도네시아, 태국 등지에서는 각종 요리에 첨가해서 먹기도 하고 차로도 즐겨 먹는 식품이다. 핑거루트 속에 있는 판투라틴 성분이 지방 대사 효소를 활성화시켜서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고 염증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각종 실험을 통해 검증된 바 있다.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핑거 루트를 먹어 보고 싶다면 방법은 다양하다. 분말부터 티백, 환이나 말린 핑거 루트도 있고 원액을 농축해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된 제품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핑거 루트 제품 중에서 먹기 편한 형태로 되어 있는 제품들을 골랐다. 홍지민의 사진을 보고 다이어트 자극을 제대로 받았다면 참고할 것!

간편한 핑거 루트 식품 3

3

 

간편하게 스틱형으로 소포장이 되어있는 핑거루트 차. 핑거루트 100%로 공복감을 달래고 수분을 보충하기에 좋다. 이레약초 핑거루트 차 1팩 2만2천원.

1

배우 홍지민이 29kg를 감량하는 데 톡톡한 역할을 했다는 핑거루트 정. 알로에 성분도 들어가 있어 피부 보습과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90정 6만9천원

31_shop1_224333

핑거 루트 티백 10개를 농축한 핑거 루트 진액. 자일리톨 성분을 첨가해 핑거 루트 특유의 알싸한 맛을 덜하게 만들었다. 자연지애 핑거S라인 100mX30포 2만4천9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