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탱탱하게 정돈하고 싶다면?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웰라쥬의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이 정답이다.

 

0415-086-1

잦은 피부과 시술로 인해 피부가 얇고 민감해진 사람은 쿠션 팩트, 주름 개선 화장품도 좀 더 깐깐하게 고르게 된다. 웰라쥬의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은 잦은 시술 로 예민해진 피부, 점점 늘어나는 주름으로 고민하는 이 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는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 세럼 한 개에 들어 있는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은 탄력 개선 쿠션 팩트로, 아지렐린, 류파실, 보튤리늄 유래 단백질로 구성된 보탈필루이드 성분이 눈가, 입가 등 얼굴 주요 부위의 주름을 개선해 주름 없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웰라쥬의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이 민감한 피부에 특효약인 이유는 또 있다. 쿠션에 새겨진 더블 헬릭스 무늬 속의 핑크 블루밍 콤플렉스가 그 열쇠다. 예민한 피부를 차분 하게 진정시키는 천연 미네랄 성분인 칼라민 파우더와 미네랄이 풍부한 참산호말 추출물이 울긋불긋한 피부톤 을 균일하게 정리하고,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 게 진정시킨다. 칙칙한 피부를 갓 피어난 꽃처럼 화사하 게 밝히는 핑크빛 톤업 광채 효과와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은 덤이다. 문의 1544-5339

“20대 초반, 얼굴 가득한 주근깨를 없애기 위해 레이저 시술을 4~5차례 받았다. 이로 인해 피부는 한 없이 예민해졌고, 매년 여름과 겨울이 되면 홍조를 달고 살았다. 이후 고기능성 화장품은 쉽게 손대지 못했다. 혹여 제품을 잘못 사용하면 민감한 피부가 뒤집어질까봐. 쿠션 팩트 역시 마찬가지. 커버력이 무척 높거나 피부의 수분을 과도하게 빼앗아 갑갑한 느낌이 드는 제품은 사용을 꺼리게 됐다. 그러면서도 화사한 피부, 주름 하나 없이 매끈한 피부에 대한 욕망은 쉽게 버리기가 힘들었다. 웰라쥬의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은 이러한 나의 고민을 모두 해결해주는 마법 같은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갑갑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유효 성분이 피부 주름을 메워 쿠션을 바른 즉시 푹 자고 일어난 것처럼 탱탱하고 화사한 핑크빛 피부가 연출된다. 화사한 톤업 효과와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까지 어느 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없다. 민감 피부에 딱 맞는 인생 쿠션을 드디어 찾았다. – 김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