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게 반짝이거나, 아기의 살결처럼 엷고 보드랍거나. 직물의 감촉을 닮은 각양각색 메이크업 플레이.

 

0414-174-1

Soft Velvet

슈에무라의 글로우 온 M 330 소프트 핑크를 헤어라인과 눈 밑, 쇄골에 불규칙하게 툭툭 얹듯이 바른다. 그 다음 끌레드뽀 보떼의 옹브르 꿀뢰르 까드리 304 중 연둣빛 펄 섀도를 눈가에 물들이듯 넓게 펴 바른다. 매트한 제형의 노란색 아이섀도를 양 볼과 이마, 눈두덩에 바른 후, 스패출러로 섀도를 긁어 가루를 만든 뒤 얼굴 위에 뿌려 벨벳의 보송한 촉감을 표현한다. RMK의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 08 프레쉬 코랄을 입술 안쪽부터 톡톡 두드려 발라 보송한 입술을 연출한다.

 

0414-174-2

Clear PVC

속눈썹 앞머리에는 옐로 컬러를, 중간에는 네온 오렌지 컬러를, 끝에는 그린 컬러를, 언더에는 블루 컬러 마스카라를 발라 속눈썹을 다채롭게 물들인다. 그 다음 오렌지빛의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M-70으로 아랫입술의 외곽선을 그리고, 짙은 블루 컬러의 아쿠아 XL 잉크 라이너 D-28로 아랫입술 중앙에 선을 그린다. 푸시아 컬러의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M-82로 입술산을 그리고, 옐로 컬러의 M-40으로 나머지 입술 라인을 채운다. 나스의 립 글로스 트리플 엑스를 눈두덩과 눈썹, 입술에 도톰하게 얹어 PVC 소재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을 연출한다.
귀고리는 1064 스튜디오(1064 Studio), 니트 톱은 자라(Zara).

 

0414-174-3

Metallic Leather

맥의 스트롭 크림 실버 라이트로 피부에 윤기를 더한 다음, 갈색 리퀴드 제형의 입생로랑의 풀 메탈 섀도 7호를 쌍꺼풀 라인에 펴 바른다. 맥의 프로 피그먼트 실버와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을 믹스해 아이홀부터 관자놀이 부근까지 날렵하게 발라 인조 가죽의 매끈한 질감을 표현한 뒤, 같은 제품을 쌍꺼풀 라인과 눈 밑 속눈썹 부근에 덧발라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랑콤의 데피니씰 마스카라 01호 느와 엥피니로 속눈썹을 가볍게 컬링한 후, 피치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촘촘하게 펴 바른다.
귀고리는 블랭(Blann).

 

0414-174-4

Sprinkled Glitter

크림 타입 하이라이터인 바비 브라운의 드리밍 오브 카프리 컬렉션 올 오버 글로우 솔을 파운데이션과 섞은 뒤 피부에 얇게 펴 바른다. 그 다음 다크 브라운 컬러의 브로우 크림으로 선명한 눈썹을 연출한 후, 메이크업포에버의 다이아몬드 파우더 1호 화이트를 얼굴과 쇄골 라인에 흩뿌리듯 바른다. 입자가 굵은 네일용 실버 글리터를 얼굴과 쇄골에 불규칙하게 뿌린 후, 진분홍빛 네일용 글리터를 양 볼과 코가 W 모양으로 연결되도록 칫솔로 살살 뿌려 반짝이는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은은한 펄이 담긴 샤넬의 루쥬 코코 글로스 774 엑스따시옹을 사용해 입술에도 광택을 더한다.
귀고리는 1064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