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돌덩이처럼 무거운 파우치와 씨름한다면? 아이, 치크, 브로우 메이크업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멀티 팔레트를 활용해보자. 뉴트럴 코랄 계열의 팔레트를 활용해 화사하고 세련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방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0411-042-1

귀고리는 자라(Zara).

평소 무거운 파우치는 딱 질색이라면? 하나로 아이는 물론 브로우와 치크 메이크업을 모두 끝낼 수 있는 똑똑한 팔레트가 정답이다. 특히 봄철에는 데일리부터 트렌디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뉴트럴 코랄 계열의 쁘띠 아이 팔레트가 요긴하다. 여기에 브로우 케이크 대신 사용 가능한 오렌지 브라운 컬러와 하이라이터로 쓸 수 있는 은은한 펄이 담긴 세미 매트 제형의 아이보리 컬러까지 담겨 있다면 더더욱! 잘 고른 팔레트 하나면 열 메이크업 제품이 부럽지 않다.

데일리 룩부터 트렌디 룩까지, 다재다능 뉴트럴 코랄 아이 메이크업 

적당한 윤기를 남긴 채 베이스 화장을 마무리한 다음, 매트한 누드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손으로 얇게 펴 바른다.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손으로 덧발라 눈가에 음영을 더한 후, 짙은 오렌지빛 아이섀도를 브러시로 쌍꺼풀 라인과 눈 밑에 바른다. 매트한 레드 페퍼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매에 아이라인을 그리듯 얇게 바른 다음, 레드 브라운빛의 아이섀도를 눈꼬리 부근에 블렌딩해 시크한 매력을 더한다.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결을 정돈한 후, 매트한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사선 브러시에 묻혀 눈썹의 빈 곳을 말끔하게 채운다.

화사한 코랄 치크 메이크업

치크 브러시에 매트한 누드 컬러와 짙은 오렌지 컬러의 아이섀도를 각각 한 번씩 묻힌다. 그 다음 티슈 위에서 두 컬러를 믹스한 후 볼 바깥부터 관자놀이 방향으로 블러셔를 바른다. 은은한 펄이 담긴 세미 매트 제형의 아이보리빛 섀도를 눈 밑과 콧등 중간, 입술산 위에 손으로 두드려 발라 은은한 빛을 더한다. 입술에는 보송한 질감의 코랄 레드 컬러 립스틱을 중앙에 바른 후, 손으로 톡톡 퍼뜨려 자연스러운 코랄 레드 립을 연출한다.

0411-042-2

1 네이키드 히트 쁘띠 아이 팔레트 기존 네이키드 히트 아이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트럴 코랄 계열의 쁘띠 아이 팔레트. 다섯 가지 매트 컬러와 세미 매트 제형의 한 가지 하이라이트 컬러가 담겨 활용도가 높다. 1.3g×6개 4만2천원대.
2 디퓨징 블러쉬 브러쉬 인조 합성모로 구성된 사선 모양의 블러셔 브러쉬. 4만2천원대. 제품은 모두 어반디케이.
3 아이섀도우 컨투어 브러쉬 음영 컬러나 포인트 컬러를 자연스럽게 블렌딩하기 좋은 총알 모양의 아이섀도 브러쉬. 부드러운 인조 합성모로 구성됐다. 2만8천원대.
4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브러쉬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이나 포인트 부위에 톡톡 바르기 좋은 인조 합성모 아이섀도 브러시. 3만2천원대.
5 바이스 립스틱 틸트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는 매트 제형의 코랄 레드빛 립스틱.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알로에 베라,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입술이 건조하지 않고 편안하다. 3.4g 2만7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