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 벗겨내기만 하면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이름하여 필 오프 팩!

0323-050-1

화장이 쉽게 들뜨고, 피부 각질이 자주 일어난다면? 지금은 필링이 필요한 때! 얼굴에 도톰하고 바르고 벗겨내기만 하면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편리한 필 오프 팩 6가지를 소개해요. 가장 자극이 없는 제품은 무엇인지, 가장 깔끔하게 제거되는 제품은 무엇인지 아래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3-1

라벨영의 쇼킹 루페올 가지 필 오프 팩 120ml 9천9백원
붉은 기를 가라앉히는 데 효과적인 가지 추출물을 주성분하고, 완전히 건조 후에는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것이 장점. 자극이 적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4-1

에뛰드하우스의 모공 압박 핑크 테이프 팩 100ml 1만2천원
넓은 부위에도 부드럽게 잘 펴 발리지만, 흡착 효과가 뛰어나 떼어낸 후에는 피부가 조금 건조하게 느껴져요. 이름 그대로 모공을 압박하듯 강하게 조여주기 때문에 오렌지 껍질 같이 넓은 모공으로 고민 중이라면 적극 추천!!!!

 

5-1

끌레드벨의 금실 콜라겐 리프팅 팩 70ml 4만8천원
금실 콜라겐 성분을 그대로 담아 노폐물 제거와 동시에 피부 탄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 완전히 건조된 후 목에서부터 천천히 떼어내면 즉각적으로 피부결이 탄탄하게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6-1

리리코스의 마린 매티파잉 머드 팩 150ml 3만원
바다에서 추출한 해양 성분과 머드를 함유해 블랙헤드가 고민되는 코에 부분적인 코 팩으로도 사용하기에도 효과가 그뤠잇! 다만, 건조하는 데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고,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는 것이 조금 아쉬워요.

 

7-1

에스쁘아의 클린 오프 실버 마스크 100ml 2만5천원
떼어낼 때 약간의 자극이 느껴지지만, 사용 직후 피부결이 눈에 띄게 보드랍게 느껴져요. 다만, 텍스처가 묽은 편이라 턱이나 목으로 흘러내릴 우려가 있으니 양 조절에 주의할 것!

 

8-1

드림웍스의 슈렉 매지컬 뜯어내는 고무팩 150ml 9천8백원
고무팩 제형이라 다른 제품에 비해 훨씬 꾸덕꾸덕하고, 완전히 굳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에요. 하지만 부드럽게 떨어지는 편이라 자극이 확연히 적은 것은 장점. 단, 피부에 잔여물이 남아 스킨이나 토너를 충분히 묻힌 화장솜으로 가볍게 한 번 닦아주는 것이 좋아요.

 

피부과 전문의가 전하는 필 오프 팩 사용 팁도 놓치지 마세요!

사용 전: 필 오프 팩을 사용하기 전에는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약산성 클렌징 폼 사용을 추천한다. 피부 보습막은 그대로 둔 채, 노폐물만 깨끗하게 제거되어 피부 땅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사용 후: 필 오프 팩을 너무 오랜 시간 하면 뜯어낼 때 피부 자극이 심할 수 있으니 사용 시간은 30분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다. 피부에 바짝 밀착해 뜯어내면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다. 떼어낸 후에는 보습을 듬뿍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된 앰플, 얼굴을 촉촉하게 감싸는 수분 크림, 오일막을 형성해주는 페이스 오일을 한두 방울 펴 바르는 등의 노력이 필요하다.

 

0323-050-2

자, 그럼 이제 필 오프 팩과 함께 화장빨 잘 받는 매끈한 피부 만들기를 시작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