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후 로션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땅김 없는 보디 워시가 있다? 가려울 만큼 건조한 몸에는 샤워 크림이 정답! 촉촉한 동시에 자극까지 적으니 안 쓸 이유가 없다.

0305-059-1

1 인스티튜트 카리테의 시어 샤워 레몬버베나
마치 연유처럼 말캉하고 매끈매끈한 질감의 샤워 크림. 피부에 꼭 필요한 유분기만 남기고 노폐물은 깨끗하게 제거한다. 씻어낼 때 미끈거린다는 느낌이 들 만큼 사용감이 리치해 피부가 오래도록 보들보들하다. 250ml 2만1천5백원.
보습감 ★★★★★
향 ★★★★
세정력 ★★
지속력 ★★★★★

2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라이스밀크와 꿀, 올리브 추출물 등 천연 보습 인자가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는 샤워 크림. 아기에게서 날 법한 은은한 향기와 풍성한 거품 덕분에 누구나 만족하며 쓸 수 있다. 250ml 1만3천원.
보습감 ★★★★
향 ★★★★★
세정력 ★★★
지속력 ★★★★

3 록시땅의 시어버터 샤워 크림
시어버터와 콩 단백질이 피부의 유수분 보호막을 지키고 영양을 공급한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계면활성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모발에 사용해도 될 정도로 세정력이 뛰어나다. 250ml 2만8천원.
보습감 ★★★
향 ★★★★★
세정력 ★★★★
지속력 ★★★

4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샤워크림
투명하고 촉촉한 젤 타입의 샤워 크림으로 뽀드득한 마무리 대신 부드럽고 촘촘하게 보호막을 덮는 것처럼 느껴진다. 인공 향과 방부제, 색소를 배제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150ml 2만5천원대.
보습감 ★★★★
향 ★
세정력 ★★★
지속력 ★★★

5 모로칸오일의 샤워 밀크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비타민 E와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을 포함해 시어버터, 올리브, 호호바, 코코넛까지 다양한 식물성 오일을 담았다. 산뜻한 향과 촘촘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한다. 200ml 3만6천원.
보습감 ★★★
향 ★★
세정력 ★★★★
지속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