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3월의 시작과 함께 왕창 사서 쟁여두고, 여름까지 쓸 1+1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마몽드GIF

1.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1+1

월 초부터 나의 텅장을 생각해주다니 고마워요, 마몽드! 깔 별로 소장하고 싶은 하이라이트 립 틴트가 1+1. 아리따움으로 3월 4일까지! (아리따움 바로가기 클릭!)


아리따움마스카라GIF

2. 아리따움 아이돌 브로우 젤 틴트 1+1

쌩얼은 참아도 모나리자 눈썹은 참을 수 없는 당신! 아리따움의 강력한 롱래스팅 브로우 젤 틴트가 1+1. 3월 4일까지 아리따움에서. (아리따움 바로가기 클릭!)


미샤선크림GIF

3. 미샤 선케어 전품목 1+1

미샤 선케어 전품이 1+1! 지금부터 쟁여놓고 여름까지 써야겠어요! 3월 10일까지. (미샤 바로가기 클릭!)


더샘선크림GIF

4. 더샘 에코 어스 파워 라이트 선크림 1+1

봄이 오고 있어요! 자외선 차단은 필수겠죠? 더샘에서 에코 어스 파워 라이트 선크림 혹은 핑크 선 스틱 구매 시 파워 라이트 선크림을 하나 더! 3월 27일까지.(더샘 바로가기 클릭!)


토니모리블랙티GIF

5. 토니모리 브랙티 라인 전품목 1+1

해가 지날수록 탄력이 떨어지는 느낌이라면 지금이 기회! 풍부한 영양감의 토니모리 블랙티 라인이 1+1. 3월 14일까지. (토니모리 바로가기 클릭!)


해피바스폼클렌징GIF

6.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 폼 1+1

오밀조밀하고 풍성한 폼클렌징은 사랑이죠!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 폼이 1+1. 아리따움에서 3월 31일까지. (아리따움 바로가기 클릭!)


네이처리퍼블릭핸드크림GIF

7.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1

“봄이라서 그래? 네 손에서 꽃향기가 나!” 썸남을 사로잡는 향기의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이 1+1. (네이처리퍼블릭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