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컬러만 ‘쏙쏙’, 립, 치크, 아이섀도 등 필요한 제품만 ‘쏙쏙’ 담아 디어달리아에서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를 출시했다. 마카롱 크기의 컴팩트한 듀얼 팔레트를 만나는 순간 파우치가 가벼워진다. 휴대성은 물론이고 발색, 발림성, 그리고 성분까지 모두 합격점을 준 <얼루어> 품평단의 이유 있는 선택.

1803_NAVER post_디어달리아-1

<얼루어> 품평단 118인에게 물었다. ‘당신의 파우치 속에는 어떠한 색조 제품이 있는가?’ 립, 블러셔,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등등의 답변이 쏟아졌다.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어떠한 제품도 포기할 수 없다는 설명과 함께 말이다. 화장대를 그대로 들고 다닐 수 없어 안타까워하는 여성을 위해 디어달리아에서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를 선보였다.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휴대하기 편한 포켓 사이즈의 팔레트로, 아이섀도와 립 앤 치크 밤을 웜톤, 쿨톤, 혹은 라이트 컬러와 다크 컬러 등 원하는 컬러로 조합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의 매력은 마카롱 크기만 한 컴팩트한 사이즈에서 찾을 수 있다.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더욱이 8각 대리석 디자인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그 자체로 소장욕을 자극한다. <얼루어> 품평단 역시 이러한 점들을 높이 평가했다.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의 좋은 점으로 휴대성(88.1%), 디자인(72.9%)을 각각 1, 2위로 꼽은 것. 그 다음으로 품평단이 주목한 것은 착한 성분(64.4%)이다. 디어달리아는 비건 프렌들리 브랜드로 동물성 원료 대신, EWG 그린 등급 원료,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원료 등을 사용해 피부 건강까지 책임진다. 또한 컬러 및 발색 만족도 97.5%, 발림성 만족도 93.2%, 재구매 의사 96.6%, 지인 추천 의사 100% 등의 높은 수치는 이 제품이 작지만 강한, 팔레트 최강자임을 말해준다. 문의 070-8779-8080

1803_NAVER post_디어달리아-3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의 매력

1 휴대가 용이한 컴팩트 사이즈
손 안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용이하다. 양방향으로 오픈 가능한 혁신적인 케이스로, 양면에 부착된 거울을 통해 쉽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2 다양한 조합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다양한 종류로 만날 수 있다. 립과 치크에 사용하는 두 가지 컬러의 멀티 밤으로 구성한 멀티 팔레트, 세 가지 컬러의 아이섀도로 구성한 믹스 팔레트, 그리고 아이섀도와 립 앤 치크 밤으로 구성한 매치 팔레트로 구성이 다양해 골라 사용할 수 있다.

3 강력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
립 앤 치크 밤은 크리미한 제형으로 덧바를수록 자연스러운 컬러 표현이 가능하고, 입술과 볼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얼굴에 활력을 더한다. 아이섀도는 매트, 시머, 글리터 등 다양한 피니시로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탁월한 블렌딩 기법으로 컬러 조합이 쉽다. 발색력과 지속력 또한 우수하다.

4 안전한 성분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오일과 버터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달리아꽃 추출물이 풍부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디어달리아는 비건 프렌들리 브랜드로 어떠한 동물성 원료도 사용하지 않으며, 덧붙여 동물 실험도 하지 않는다. 또한 나노파티클, 황산염, 실리콘, 파라벤, 합성 향료, EU와 미국에서 금지한 색소 등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1803_NAVER post_디어달리아-4

1803_NAVER post_디어달리아-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