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주름과 탄력 저하가 생기는 건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이지만 그렇다고 오는 세월 피부로 다 받아내는 것은 직무유기다. 당당히 노화를 거부할 권리를 위해 토니모리가 선보인 BIO EX 셀 펩타이드 라인. 그중에서도 벌써부터 ‘#주름저격크림’이라는 애칭이 붙은 크림과 링클 퍼펙터를 직접 사용해본 <얼루어> 품평단 중 무려 99%가 효능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1803_NAVER post_토니모리-1

토니모리와 <얼루어>가 함께한 이번 설문 조사는 피부 노화 현상에 대한 많은 관심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 그중에서도 특 히 탄력과 보습, 주름 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만큼 토니모리의 BIO EX 셀 펩타이드 제품에 대한 설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됐다. 품평단 은 BIO EX 셀 펩타이드 제품 사용 후 어떤 피부 변화가 나타났는지 묻는 질문에서 보습과 탄력, 주름,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를 고르게 선택했다. 또한 제품에 대해 만족스러웠던 점을 묻는 항목에서 역시 탄력도 개선과 보습 지속력 및 영양감, 미세주름 개선 등에 도움이 됐다는 답변이 각각 71.9%, 69.8%, 36.5%로 집계됐다. 문의 080-356-2222

제품 만족도 99%,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토니모리의 BIO EX 셀 펩타이드 제품에 대체로 만족했는가를 묻는 질문 에는 무려 참여자의 99%가 그렇다고 답함으로써 매우 높은 제품 만족도 를 기록했다. 또한 재구매 의사는 92.7%, 지인 추천 의사는 95.8%로 나 타나 앞으로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할 전망이다. 그렇다면 토니모리의 BIO EX 셀 펩타이드 제품이 이렇게 좋은 평가를 받은 이유 는 무엇일까. 보습은 물론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 데 효과를 볼 수 있었 던 데에는 차별화된 핵심 성분이 무엇보다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시간을 저격하기 위한 BIO EX 셀 펩타이드만의 성분
토니모리의 BIO EX 셀 펩타이드 라인에는 보습과 탄력, 주름 관리를 위 한 주요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핵심 성분들이 3 단계에 걸쳐 피부를 집 중 케어함으로써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1803_NAVER post_토니모리-3

1803_NAVER post_토니모리-4

1803_NAVER post_토니모리-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