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만 하면 셀룰라이트가 드라마틱하게 없어질 것처럼 광고하는 제품들 속에서 씨엘:라이트는 말보단 임상 결과로 말한다. 다양한 항목의 임상을 통해 실제로 붓기나 셀룰라이트 감소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씨엘:라이트. 이번엔 <얼루어> 품평단 130인이 그 결과를 다시 한번 검증하기 위해 직접 발벗고 나섰다.

 

1801_NAVER post_플랙스파워-1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
93.8%! 셀룰라이트를 케어하는 제품의 경우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보기에는 사실 한계가 있다. 그래서 씨엘:라이트 품평단 테스트를 실시하면서도 적잖은 걱정이 앞설 수밖에 없었다. 완화나 개선 정도에 대한 효과 부분 역시 주관적인 판단에 따른 개인차가 큰 것도 변수였다. 설문 조사 결과에서 우선 짚고 넘어가야 할 대목은 셀룰라이트 관리 시점이 ‘여름 전’, ‘다이어트 중’, 그리고 ‘휴가 전’ 등 몸매 관리가 필요한 시기와 맞물린다는 점이다.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셀룰라이트와 몸매 관리는 불가분의 관계라는 것이다. 또한 다이어트 시 가장 고민되는 부위 역시 예상대로 허벅지와 복부가 가장 많이 나왔다.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영향으로 허벅지나 복부, 엉덩이에 주로 발생하는 것이 셀룰라이트이기 때문에 이런 고민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을 수밖에 없는 일상인 것이다. 그래서 설문을 통해 씨엘:라이트가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이 됐는지, 다리 붓기 완화 효과가 있었는지 등을 직접적으로 물었다. 가장 중요한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를 봤다는 응답은 무려 93.8%! 다리 붓기 완화에 도움이 됐다는 의견도 97.7%로 나타났다. 실제로 제품 만족에 대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서도 과반수 이상이 ‘셀룰라이트 개선’을 꼽았으며, 이를 통해 84.6%의 응답자가 몸매 개선에도 도움이 됐다고 답했다.

 

셀룰라이트 고민? 이제 씨엘:라이트로 확실히 케어하자
<얼루어> 품평단 93.8%가 실제 셀룰라이트 개선 효과를 느꼈다는 결과는 괜히 나온 것이 아니다. 씨엘:라이트는 다른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셀룰라이트 감소, 붓기, 탄력, 혈행 개선, 일차자극 테스트 등 다양한 임상 실험을 진행했으며 모든 부분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이런 확실한 효과를 위해 브랜드만의 유효 성분과 남다른 기술력에 셀룰라이트 크림 핵심 성분을 접목했다. 가르시니아, 카페인, 호스테일켈프 추출물, 씨위드 추출물 등의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조합돼 체지방 감소, 셀룰라이트 분리 및 축소, 피부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문의 02-500-8088(고객센터)

 

1801_NAVER post_플랙스파워-3

1801_NAVER post_플랙스파워-4

1801_NAVER post_플랙스파워-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