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정제수 대신 온천수 미네랄 복합체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운다? 온천수의 특별한 미네랄이 가져온 놀라운 변화를 <얼루어> 품평단 105인이 먼저 경험했다. 근본적인 피부 회복과 재생을 돕는 크레모랩의 티이엔 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 속 미네랄의 놀라운 효능 이야기.

1709_NAVER post_크레모랩1

 

하루하루 달라지는 피부 자신감, 한예슬 자신감 크림

많은 여성이 말한다. 새해 소망은 동안 피부라고. 이를 위해서는 피부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도록 근본적인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렇다면 ‘물’부터 바꿔보자. 크레모랩에서 세상에 없던 단 하나의 특별한 물, 티이엔(T.E.N)™ 워터로 피부 근본을 변화시킬 티이엔 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을 출시했다.
이 특별한 물의 힘을 경험해보고자 새해에도 각종 피부 고민으로 걱정인 <얼루어> 품평단 105인이 모였다.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품평단은 피부 건조와 속땅김(81%)과 탄력 잃은 피부와 잔주름(50.5%)을 가장 큰 피부 고민으로 꼽았다. 그런 만큼 티이엔 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에 기대하는 것도 속땅김 없는 깊은 보습력(86.7%)으로 가장 높았다. 이러한 기대감을 이 제품은 과연 만족시켰을까?
티이엔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을 사용한 후 실제 나타난 피부 변화에 대한 응답이 바로 그 대답이라 할 것이다. 품평단의 81%가 속땅김 현상 없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48.6%가 매끄러운 피부결을, 44.8%가 탄탄한 탄력감을 직접 경험했다고 답했으니까. 특히 품평단은 “이 크림 하나로 회복과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좋다”, “막 온천을 마치고 나온 듯이 피부가 촉촉하다”, “탄탄하게 피부가 재생되었다”라며 피부 회복과 탄력, 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는 데 높은 점수를 주었다.
또한 ‘이 제품을 선택한다면 그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이 눈길을 끄는데, 품평단은 온천수 미네랄의 피부 회복과 개선 효과 58.1%,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감촉의 농축 크림 텍스처 50.5%,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 가능한 무자극 포뮬러 49.5% 순으로 답해 제품의 주요 성분뿐 아니라 사용감에 대해서도 만족도가 높음을 알 수 있었다. 문의 080-545-5577

 

1709_NAVER post_크레모랩-3수정

미네랄회복재생크림
크레모랩의 티이엔 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

1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 본연의 힘 강화 지하 1,100m에서 숙성된 티이엔™워터(금진 온천수)에는 셀레늄, 바나듐 등 희귀 미네랄을 포함해 10가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 미네랄 복합체가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든다.
2 놀라운 토털 리페어 효과 미네랄 전달과 흡수를 촉진하는 티이엔 미네랄 액티베이터™와 아기 피부를 모사한 베이비 아미노싱크 37™, 특허 받은 플라셀-8, 베타글루칸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탄력 넘치고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3 흡수율 높은 고농축 크림 텍스처 영양감과 촉촉함 가득한 크림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해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된다.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1709_NAVER post_크레모랩4

1709_NAVER post_크레모랩5

1709_NAVER post_크레모랩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