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피부는 본래 pH5~6 사이의 약산성을 띤다. 이 밸런스가 깨지면 어떻게 될까? 푸석하거나, 민감하거나 혹은 트러블이 폭발하거나!

 

우리도 있어요
약산성 클렌징 폼만 있는 줄 알았다면 오산! 피부에, 모발에 순하게 작용하는 약산성 제품들을 소개한다. 산도만 신경 쓴 게 아니라 구성 원료까지 건강하고 꼼꼼하게 골랐으니 안심하고 사용하길.

1204-66-2

 

1 듀이트리의 더 클린 랩 헤어 트리트먼트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약산성 트리트먼트. 산뜻하고 촉촉한 젤 제형으로 모발 전체에 발라도 기름지지 않고 부스스해진 큐티클을 차분하게 정돈한다. 250ml 2만8천원.

2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프로폴리스와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40ml 2만2천원.

스위스킨의 엔자임 파우더 워시 단백질 분해 효소가 들어 있어 자극 없이 묵은 각질을 관리하는 가루 타입 세안제. 체온과 비슷한 미온수로 거품을 내 사용하면 더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100ml 2만8천원.

4 아벤느의 젠틀 토닝 로션 피부를 보호하는 실리카 파우더가 가라앉아 있어 흔들어 사용하는 토너. 화장솜에 넉넉하게 묻혀 피부에 올려 수분 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200ml 2만7천원.

메이크프렘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에센스 로션처럼 묽은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미국 환경 시민 단체가 인정한 안전한 등급의 원료만 사용해 더 안심. 70ml 2만8천원대.

해피바스의 티컬렉션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 워터 노폐물은 흡착하고 수분은 채우는 미셀라 공법을 적용해 닦아낸 후 피부가 자극 없이 촉촉하다. 400ml 1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