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연말 파티에 가야 한다면? 다음의 변신 레시피를 참고해보길! 데일리 룩에 약간의 터치를 더하는 것만으로 멋진 파티 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필요한 시간은 단 10분.

초커와 원피스는 H&M, 원피스는 자라(Zara).

초커와 원피스는 H&M, 원피스는 자라(Zara).

Glitter Roots Hair
조명이 어두운 파티장으로 향할 예정이라면, 모발에 반짝임을 더하는 ‘글리터루츠’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모발 전체를 하나로 높게 묶고, 꼬리빗으로 백콤을 넣어 볼륨을 살린다. 그 다음 묶은 모발을 일부만 잡아 끝까지 느슨하게 땋고, 땋은 모발을 끝부터 반대 방향으로 밀어 올린 후 실핀으로 고정해 번을 만든다. 나머지 모발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헤어 젤과 글리터를 섞어 꼬리빗을 이용해 옆통수 쪽 모발에 골고루 바른다. 여기에 정수리 모발에 헤어 스프레이를 뿌린 다음, 글리터를 소량 뿌려 고정하면 보다 화려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1 르네휘테르의 베지탈 스컬팅 젤 카킬레 추출물이 모발에 광택을 더하는 헤어 젤. 150ml 2만4천원 2 미쟝센의 스테이지 콜렉션 3D 볼륨 스프레이 처지고 힘없는 모발에 볼륨을 더하는 볼륨&픽스 스프레이. 180ml 1만원. 3 불규칙 원형 글리터 블루 계열의 네일용 원형 글리터. 다양한 크기가 골고루 혼합됐다. 5백원~1천5백원.

1 르네휘테르의 베지탈 스컬팅 젤 카킬레 추출물이 모발에 광택을 더하는 헤어 젤. 150ml 2만4천원 2 미쟝센의 스테이지 콜렉션 3D 볼륨 스프레이 처지고 힘없는 모발에 볼륨을 더하는 볼륨&픽스 스프레이. 180ml 1만원. 3 불규칙 원형 글리터 블루 계열의 네일용 원형 글리터. 다양한 크기가 골고루 혼합됐다. 5백원~1천5백원.

 

 

초커와 원피스는 에디터 소장품, 귀고리는 H&M.

초커와 원피스는 에디터 소장품, 귀고리는 H&M.

Glitter Lip Point
심플하고 세련된 파티 룩을 연출하는 데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만 한 게 없다. 입가 주변을 컨실러로 정돈한 후, 매트한 핑크 레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르고 버건디 컬러를 입술 중앙에 발라 스머징한다. 펄이 담긴 투명한 립글로스를 입술에 골고루 펴 바른 후, 레드 컬러의 글리터를 납작한 브러시로 입술 중앙에 얹는다. 골드 펄이 담긴 하이라이터를 볼에 넓게 펴 바르고 광대뼈 위쪽에 핑크빛 하이라이터 크림을 덧발라 조명 아래 은은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한다.

4 마몽드의 퓨어립 컬러 글로스 3호 아이스 카멜리아 미세한 화이트 펄이 담긴 투명한 베이스의 립글로스. 4g 1만2천원대. 5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일루미네이티드 쉬머링 파우더 포 페이스 앤 바디 릿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금빛 쉬머링 파우더. 6g 3만9천원. 6 입생로랑의 뚜쉬 에끌라 글로우샷 2호 선라이즈 장밋빛 펄 크림이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더한다. 12.5ml 4만5천원대. 7 미샤의 새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터치 오브 라이트 피부에 매끈하게 발리는 골드 베이지색 하이라이터. 6g 2만3천8백원.

4 마몽드의 퓨어립 컬러 글로스 3호 아이스 카멜리아 미세한 화이트 펄이 담긴 투명한 베이스의 립글로스. 4g 1만2천원대. 5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일루미네이티드 쉬머링 파우더 포 페이스 앤 바디 릿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금빛 쉬머링 파우더. 6g 3만9천원. 6 입생로랑의 뚜쉬 에끌라 글로우샷 2호 선라이즈 장밋빛 펄 크림이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더한다. 12.5ml 4만5천원대. 7 미샤의 새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터치 오브 라이트 피부에 매끈하게 발리는 골드 베이지색 하이라이터. 6g 2만3천8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