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헤어 시술과 유해 환경으로 인해 푸석해진 모발을 매끈하게 가꾸고 싶다면? 각종 영양 성분이 모발에 눈부신 윤기를 더하는 헤어 오일이 정답이다. 헤어 오일의 올바른 사용법과 각종 활용법까지 모두 준비했다.

 

1108-61-2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1 에쌍시엘의 뉴트리제니스 더 트리트먼트 오일 생체모방 세라마이드 복합체인 세라마이딕 성분과 해바라기씨, 올리브, 호호바씨 오일이 부스스한 모발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헤어 오일. 미세하게 분사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스타일링 전후 모발 전체에 골고루 분사하기 편리하다. 100ml 3만6천원.
2 존프리다의 프리즈 이즈 너리싱 오일 일릭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아르간 트리커넬 오일 성분이 손상된 머리카락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다소 무게감이 느껴지는 진득한 오일 제형이지만, 모발에 금세 흡수되며 끈적임이 남지 않는다. 100ml 2만2천원.
3 쥴라이의 슈퍼 7 모이스처 헤어 오일 마누카 꿀 추출물과 아보카도 오일, 코코넛 오일, 콩단백질 성분이 건조하고 들뜬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산뜻한 제형의 수분 오일.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유래 성분과 천연 향만 사용해 다른 헤어 오일보다 향이 은은하다. 40ml 2만8천원.
4 OGX의 엑스트라 아르간 미라클 오일 모발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 오일. 모로코산 아르간 오일과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잦은 펌과 염색으로 손상되고 갈라지고 건조한 모발 끝을 차분하게 다독인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118ml 1만8천원.
5 웰라의 오일 리플렉션 스무딩 오일 코코넛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이 모발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 손상을 막는다. 가벼운 세럼 제형이라 마른 모발에 발라도 번들거리지 않는다. 바닐라와 일랑일랑이 어우러진 달콤한 향이 난다. 100ml 3만9천원.

 

1108-61-3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6 르네휘테르의 까리떼 너리싱 오일 극건성 두피와 극손상모를 위한 리치한 제형의 헤어 오일. 샴푸 전에 마른 모발과 두피에 골고루 바르며 마사지한 뒤, 약 10분간 방치한 다음 샴푸로 씻어내는 방법을 추천한다. 시어버터 오일, 인지질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손상을 예방한다. 100ml 5만6천원.
7 실크테라피의 아르간 오일세럼 아르간 오일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17가지 실크 아미노산과 판테놀 성분이 들뜬 큐티클을 정돈하는 오일 세럼. 수분 베이스를 함유한 산뜻한 세럼 제형이라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헤어 컬을 탄력 있게 유지한다. 70ml 1만5천원.
8 로레알파리의 엑스트라 오디네리 보태니컬 오일 아로마테라피에 주로 사용되는 라벤더 향과 오렌지, 베르가모트 향을 담은 헤어 오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오렌지 껍질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전체에 은은한 윤기를 더한다. 마치 보습 에센스를 바른 듯 양손에 끈적임이 거의 남지 않는다. 100ml 1만9천원대.
9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리페어포스 테라피 에센셜 오일 아르간 오일과 동백 오일, 호호바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쌀겨 오일, 포도씨 오일이 거친 모발을 촉촉하게 가꾸는 손상모 전용 헤어 오일. 모발의 지질 구조와 유사한 성분이 손상모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매끈한 윤기가 연출된다. 100ml 2만4천원대.
10 더페이스샵의 에센셜 데미지케어 헤어 오일 세럼 잦은 염색과 펌으로 푸석해진 손상모에 영양을 공급하는 세럼 제형의 오일. 코코넛과 올리브, 해바라기씨, 잇꽃씨, 호호바씨 오일을 블렌딩했다. 오렌지와 라벤더, 일랑일랑, 재스민, 제라늄이 어우러진 상큼한 꽃향기가 난다. 100ml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