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과 헤어져 울다 잠이 들고, 클럽에서 밤새워 달려 피로가 쌓여도 진정한 프로라면 티 내지 않는다. 어젯밤의 흔적을 말끔히 지울 SOS 케어 제품을 찾는다면 엠디스픽의 아이돈노우 예스터데이 마스크팩을 주목하자. 자기 관리 철저한 <얼루어> 품평단 117인이 높은 점수를 준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1711_NAVER post_엠디스픽1

“어제 무슨 일 있었어?” 친구가 보자마자 묻는다. 퉁퉁 부은 얼굴, 푸석푸석하고 생기를 잃은 피부는 지난밤 좋지 않은 일이 있었다는 증거다. 하지만 진정한 프로는 티 내지 않는다. 전날 남친과 헤어져 펑펑 울었어도, 억울한 일을 당해 뜬 눈으로 밤을 지샜어도, 클럽에서 밤새 달렸어도 현명한 여성은 확실한 자기 관리로 항상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한다. 이러한 여성을 위해 엠디스픽에서 전날 밤의 흔적을 지워줄 아이돈 노우 예스터데이 마스크팩 4종을 출시했다. 제품 출시 소식에 평소 자기 관리에 철저했던< 얼루어> 독자 117인이 모였다. 기존 마스크팩과의 차별성을 철저하게 검증하기 위해서다. 먼저 품평단은 기존 마스크팩의 문제점으로 끈적이는 사용감, 들뜨거나 금세 건조해지는 시트, 미미한 효능 효과 등을 꼽았다. 이러한 문제점을 얼마나 극복했는지가 관전 포인트인 셈인데, 제품 만족도 96.6%, 재구매 의사 94%, 지인 추천 의사 96.6%라는 높은 수치는 이 제품이 차별화에 성공했음을 유추하게 한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으로 품평단은 보습 지속력 66.7%, 시트의 밀착력 58.1%, 흘러내리지 않는 젤리 제형 53.8%, 피부 진정 52.1%,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 43.6%, 천연 성분 시트 37.6%을 꼽았다. 아이돈노우 예스터데이 마스크팩이면 언제든 어떠한 상황에서든 완벽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호평과 함께 말이다.

 

1711_NAVER post_엠디스픽3어제 있었던 일, 얼굴에 티 내지 말자

SITUATION 1 남친과 싸워 밤새워 울었다면?
진정 효과가 있는 아이돈노우 예스터데이 모이스처 수딩 마스크 피부 긴장을 풀어주는 유칼립투스잎 추출물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 홍화, 해당화, 작약꽃 성분을 혼합해 만든 레드 플라워 리프팅 콤플렉스가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젤리처럼 쫀득한 제형이 흘러내림 없이 피부 전체를 빈틈없이 채워 촉촉하게 윤광 피부를 선사한다. 33ml 3천원.

SITUATION 2 미세먼지 가득한 곳에서 데이트했다면?
피부를 맑게 정화해줄 아이돈노우 예스터데이 퓨리파잉 마스크 20년 된 나무를 1000℃에서 30일간 태우고 20일간 정련해 참숯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빙쵸탄. 이 빙쵸탄을 함유한 블랙시트가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다섯 가지 과일에서 추출한 천연 AHA 성분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황금송뿌리 추출물 성분이 모공 속까지 청정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35ml 3천원.

SITUATION 3 지난밤 클럽에서 밤새워 달렸다면?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아이돈노우 예스터데이 브라이트닝 마스크 잠을 못 자 칙칙한 피부라면 연꽃 추출물과 글루타치온 성분이 피부를 환하고 생기 있게 만드는 브라이트닝 마스크가 제격이다. 서양톱풀꽃, 금은화, 오렌지꽃으로 이뤄진 화이트 플라워 3의 뛰어난 미백 효과가 어두운 피부톤을 화사하게 바꾸는 것은 물론, 함유된 33ml의 풍부한 젤리 에센스가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33ml 3천원.

SITUATION 4 스트레스로 밤잠을 설쳤다면?
피부 활력을 전할 아이돈노우 예스터데이 비타민 리뉴 마스크 일반 에센스의 반 통에 달하는 25ml의 크림 에센스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는다. 비타민 B, C, A, E를 함유한 멀티 비타민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탄력 있고 탱탱하게 만들고, 센텔라아시아티카, 마테카소사이드 성분이 지친 피부를 달래준다. 친환경 100%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밀착력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25ml 3천원. ●문의 070-4113-6083

 

1711_NAVER post_엠디스픽41711_NAVER post_엠디스픽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