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심해 피부가 더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비프루브의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 크림에 주목하자. 로디올라 추출물이 피부의 힘을 키우고 실내외 급변하는 온도 차이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을 뺏기지 않도록 유지해주는 일명 ‘온도 극복 보습 크림’이다. 직접 테스트에 나선 깐깐한 <얼루어>의 품평단은 과연 이 제품을 어떻게 평가했을까.

1710_NAVER post_비프루프1

온도 극복 보습 크림으로 피부 걱정 끝!
급격한 실내외 온도차나 환절기의 일교차 때문에 많은 사람이 피부가 더 건조해지는 것은 물론 쉽게 예민해지거나 트러블이 일어나기도 한다. 이런 상황을 방치하면 피부 컨디션은 급속도로 악화될 수밖에 없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나온 것이 바로 비프루브의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 크림이다. 이 제품에는 로디올라 추출물이 함유돼 있는데 로디올라는 시베리아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생명력 강한 식물로 피부의 힘을 키우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찬바람과 히터 등 극심한 외부와 내부 온도 변화에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도록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며, 비프루브만의 특화 원료인 V-워터(바이오더 모글루칸™)와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마치현 추출물 등의 성분이 온도차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킨다. 특히 이 제품은 냉·온풍에 의한 피부 수분 함유량 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 실험까지 완료한 제품이라 일명 ‘온도 극복 보습 크림’이라는 애칭이 붙었을 정도다.

온도차로부터 촉촉한 피부를 지킬 수 있는 솔루션
<얼루어> 설문 조사 결과 많은 여성이 실제 온도차로 인한 피부 고민을 안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도차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 온도차를 줄일 수 있는 보습 크림이 있다면 구매하고 싶다는 의견 역시 100%! 비프루브의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 크림이 차별화된 니즈를 반영한 솔루션이라는 것은 확실한 듯하다. 제품 사용 후 일교차가 큰 요즘 피부 건조함이 완화됐다고 답한 응답자가 99.1%, 실내외의 온도차로 인한 피부 건조함이 완화되는 것을 느꼈다고 답한 응답자는 97.4%로 나와 실제 효과 면에서 놀라운 만족도를 기록했다. 제품 사용 후 가장 만족했던 부분을 묻는 질문에서는 ‘충분한 보습 지속력’, ‘온도차로 인해 일어난 피부 건조 완화, ’‘자극 없이 마일드한 사용감’, ‘높은 흡수력’ 순으로 많은 선택을 했다. 결과적으로 품평단으로부터 전체적인 만족도 99.1%라는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으며, 재구매 의사 96.6%, 지인 추천 의사는 99.1%로 모두 높은 결과를 얻었다.●문의 080-604-1734

 

1710_NAVER post_비프루프3

1710_NAVER post_비프루프4

1710_NAVER post_비프루프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