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을 보고 있는 지금, 눈가 주름이 보이기 시작했다면 지금 바로 아이 케어를 시작해야 할 때!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줄 새로운 아이 케어 제품 5가지를 소개한다.

 

044 단도직입 아이케어2

1 게리쏭의 레드진생 아이크림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홍삼과 수분을 채우는 마유리포솜이 눈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바르는 순간 은은한 홍삼향을 느낄 수 있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20ml 3만9천원.

2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매트릭스 두 종류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보다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가벼운 제형으로 눈가에 스미듯 녹아 부드럽게 발린다. 주름은 물론 눈가 부기와 칙칙함까지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데, 내장된 아이 리페어 스틱을 활용해 눈 아래와 눈꺼풀 위를 롤링하면 제품의 흡수력을 높일 수 있다. 15ml 10만원대.

3 스케덤의 얼티메이트 아이크림 보톡스와 유사 성분인 펩타이드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눈가 탄력을 높이고 생기 있는 눈매를 가꿔준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하는 안타티신 성분을 함유해 한층 든든한 제품이다. 되직한 크림 제형이지만 발림성이 좋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15ml 2만8천원.

4 빌리프의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 빌리프 수분 폭탄 라인에서 선보이는 아이크림으로 26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자랑한다. 피부 속 탄력을 채우고 생기를 부여하는 페니웨트 허브를 함유해 눈가 탄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침에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보송보송한 마무리감도 매력 포인트. 25ml 4만8천원

5 시슬리의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아이 앤 립 콘투어 크림 피부 조직이 얇은 눈가와 쉽게 건조해지는 입 주변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 페르시안 아카시아 추출물이 눈가 브라운 서클을 유발하는 독소를 제거하고, 콩 펩타이드 추출물이 눈꺼풀의 탄력을 높여 눈매를 또렷하게 가꾼다. 전용 마사지 툴을 활용해 눈가와 입 주변을 가볍게 롤링하면 제품의 흡수력을 높일 수 있다. 15ml 2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