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는 약 100명의 테스터가 약 한 달간 100% 블라인드 테스트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결과를 반영하여 수상 결과를 선정한다. 매일 쏟아지는 화장품의 홍수 속에서 진정한 보석을 찾고 싶다면?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정된 2017년의 수상 제품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길!

 

086 best of beauty 세번째1HAIR 
잦은 염색과 펌 시술로 인해 모발 손상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홈 헤어 케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올해는 헤어 마스크를 바르고 씻어내지 않는 리브인 타입과 사용 후 물로 씻어내는 워시 오프 타입으로 세분화했다. 그 결과 두 카테고리 모두 손상된 모발에 깊은 영양을 부여하는 제품에 대한 선호가 두드러졌다. 두피 케어용 샴푸의 경우, 힘을 잃은 모근을 탄탄하게 강화하는 제품이 전반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모발 케어용 샴푸는 손상 모에 윤기를 부여하는 제품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

 

086 best of beauty 네번째1HAIR | AWARD WINNER
1 SCALP SHAMPOO 이니스프리의 마이 헤어 레시피 스트렝스 샴푸 제주 소나무 추출물이 두피에 쌓인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인삼 추출물이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330ml 1만원.
2 HAIR SHAMPOO 프레시팝의 슈퍼 레드 레시피 샴푸 석류 추출물이 모발의 탄력을 높이고, 딸기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이 모발을 윤기 있게 한다. 500ml 1만5천원대.
3 HAIR CONDITIONER 라시스의 퍼퓨머리 러블리 엔젤 퍼퓸린스 아르간 트리커넬 오일이 모발을 윤기 있게 하며 달콤한 꽃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600ml 1만3천5백원.
4 HAIR MASK-LEAVE IN 케라스타즈의 디스플린 컬 아이디얼 엘라스틴 성분이 모발에 탄력을 부여하고, 특허 성분인 프로-케라틴이 모발을 부드럽게 한다. 200ml 6만9천원대.
5 HAIR MASK-WASH OFF 미쟝센의 퍼펙트 3분 살롱 마스크팩 재생 효과가 뛰어난 7가지 식물성 오일이 모발에 바르는 즉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230ml 1만3천원대.
6 HAIR OIL  케라시스의 케라마이드 마이크로 아쿠아 클리닉 세럼 히알루론산이 모발에 수분을 전달하고 제형이 산뜻해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70ml 1만3천5백원.

 

086 best of beauty 네번째2HAIR | EDITOR’S PICK
7 SCALP SHAMPOO 자올의 닥터스 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약산성 샴푸로 민감해진 두피에도 자극이 적고, 지루성 피부염과 비듬, 가려움증을 개선한다. 300ml 3만7천원대.
8 HAIR SHAMPOO 려의 함빛 고영양 케어 샴푸 제주 유채꿀과 모근을 강화하는 홍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달맞이꽃 종자유가 모발을 건강하게 한다. 500ml 1만5천원대.
9 HAIR CONDITIONER 미쟝센의 퍼펙트 세럼 린스 오리지널 아르간, 올리브, 호호바 등 7가지 식물성 오일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채워 모발의 윤기와 탄력을 강화한다. 530ml 1만1천원.
10 HAIR MASK-LEAVE IN 클로란의 석류 크림 에센스 석류 추출물과 껍질에 함유된 타닌과 폴리페놀 성분이 염색 컬러를 선명하게 오래 유지시킨다. 125ml 2만원.
11 HAIR MASK-WASH OFF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뉴트리파이어 마스크 보습 효과가 뛰어난 코코넛 오일과 글리세롤 성분이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한다. 200ml 3만6천원대.
12 HAIR OIL 존프리다의 프리즈이즈 너리싱 오일 일릭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아르간 오일이 스타일링 기기의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100ml 2만2천원.

 

 

BODY 
보디 카테고리에서는 제품군을 막론하고 높은 보습 효과와 향수 못지않은 은은한 잔향을 앞세운 제품들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보디 클렌저의 경우 예민한 피부에 사용해도 자극이 적고, 말끔하게 노폐물이 세정되면서도 잔향이 오래가는 제품의 선호도가 높았다. 보디 스크럽 카테고리 역시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돼 거친 피부결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정돈하고, 향수 못지않게 잔향이 오래가는 제품들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보디 카테고리의 어워드 위너로 선정된 브랜드가 모두 신생 브랜드라는 것도 흥미로운 점이다.

086 best of beauty 네번째3BODY | AWARD WINNER
1 BODY CLEANSER 클라뷰의 릴리프 펄세이션 바디워시 더클래식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의 풍성한 거품이 자극 없이 노폐물을 씻어내고 부드러움을 남긴다. 300ml 2만원.
2 BODY MOISTURIZER 힐링버드의 보태니컬 바디로션 체리블라썸 앤 피치 모링가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한다. 300ml 1만5백원.
3 BODY SCRUB 앤아더스토리즈의 펑크 부케 바디 스크럽 설탕 알갱이가 피부에 녹으면서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한다. 250ml 1만5천원.
4 HAND CREAM 앤아더스토리즈의 펑크 부케 핸드 크림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스위트아몬드 오일, 시어버터가 손을 부드럽게 감싸고 향긋한 향을 남긴다. 30ml 7천원.

 

086 best of beauty 네번째4BODY | EDITOR’S PICK
5 BODY CLEANSER 해피바스의 쥬스 스무디 옐로우 그린 바디워시 포도와 키위, 아보카도에 들어 있는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300g 8천원.
6 BODY MOISTURIZER 아쿠아 디 파르마의 피오니아 노빌레 벨베티 바디 크림 가볍고 촉촉한 제형의 크림으로, 벨벳처럼 피부결을 부드럽게 한다. 150g 12만원.
7 BODY SCRUB 투쿨포스쿨의 코코넛 밀키 바디 스크럽 코코넛 껍질이 각질과 노폐물을 없애고 코코넛 워터와 코코넛 오일, 코코넛 버터가 피부에 보습막을 만든다. 170g 1만5천원.
8 HAND CREAM 엘리자베스 아덴의 그린티 핸드크림 카카오 시드 버터와 시어버터가 끈적임 없이 손을 매끄럽게 하고 그린티의 상쾌한 향이 기분 좋게 퍼진다. 30ml 1만2천원.

 

 

MEN 
남자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치열한 경합을 벌인 후보군은 단연 올인원이었다. 화장품 시장의 세분화 트렌드에 맞춰 남자 화장품 역시 점점 세분화되는 추세이긴 하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남자 화장품은 한 번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올인원’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클렌저 역시 올인원 기능을 표방한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모공 속 노폐물 세정부터 묵은 각질과 피지, 비비크림 등의 잔여물 제거, 보습효과를 모두 겸비한 제품이 어워드 위너와 에디터스픽을 수상했다.

086 best of beauty 네번째5-1MEN | AWARD WINNER
1 FACIAL CLEANSER 아이뽀의 아이포맨 엑스퍼트 포어스크럽 워시 천연 미네랄 성분인 실리카를 스크럽 형태로 만들어, 자극 없는 모공 관리가 가능하다. 130ml 2만8천원대.
2 TONER 로하셀의 올 데이 세범 컨트롤 훼이스 워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잎수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산뜻하게 한다. 150ml 3만원.
3 ESSENCE 키엘의 에이지 디펜더 파워 세럼 단백질 블렌드가 힘없는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하고 다에노신 성분이 잔주름 및 깊은 표정 주름을 개선한다. 75ml 7만2천원대.
4 ALL-IN-ONE 에스엔피의 타임리스 블랙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 스킨과 로션,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5가지 효과를 하나에 담았다. 120ml 2만8천원.
5 MOISTURIZER 미샤 포맨의 아쿠아브레스 에멀전 산소수가 피부를 촉촉하게 하며, 가벼운 사용감으로 알코올 함량이 낮아 피부 자극이 없다. 170ml 1만8천8백원.
6 BB CREAM 보닌의 퓨어 내츄럴 커버 업 비비 SPF46+/PA+++ 하얗게 뜨거나 들뜨지 않고, 원래 피부 색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자연스럽다. 40ml 2만3천원대.

 

086 best of beauty 네번째6MEN | EDITOR’S PICK
7 FACIAL CLEANSER  아이오페의 맨 퍼펙트 클린 올인원 클렌져 미세한 입자의 마이크로 파우더가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니코틴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한다. 125ml 1만7천원.
8 TONER 보타닉힐 보의 아이디얼 포맨 프레시 토너 진정과 영양 공급, 피부 보호 등 더마 인텐시브 시스템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관리한다. 150ml 1만8천원.
9 ESSENCE 메리케이의 엠케이맨 어드밴스드 페이셜 세럼 펩타이드와 항산화 성분이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4만5천원.
10 ALL-IN-ONE 에이프릴 스킨의 매직젠틀 에센스 라이트 베티글루칸, 위치 하젤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이 피부를 가볍고 건강하게 관리한다. 100ml 2만5천원.
11 MOISTURIZER 스킨푸드의 헛개 에너지 에멀전 포 맨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 상쾌한 향기가 장점으로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130ml 2만2천원.
12 BB CREAM 네이처리퍼블릭의 아프리카 버드 옴므 비비 모이스처라이저 SPF30/PA++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한다. 50ml 1만2천원.

 

 

086 best of beauty 네번째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