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옇게 올라오는 피부 각질과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라면 클렌징 단계에서 스크럽을 추가할 것. 예민해진 환절기 피부를 자극 없이 케어하는 천연 성분이라면 금상첨화다. <얼루어> 105인의 품평단의 각질 제거 만족도 100%를 이끌어낸 나인위시스의 라이스 파우더 폴리쉬에 주목 하라.

 

1709_NAVER post_나인위시스1

 

촉촉한 비가 내린 후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됐다. 서늘한 바람과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날씨는 더없이 좋지만 피부는 한층 푸석해지기 마련. 거칠 고 푸석푸석한 피부결, 푹 자고 일어났는데도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라 면 묵은 각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급선무. 품평에 참여한10 5인 의 <얼루어> 독자들 역시 피부톤과 피부결, 거칠게 일어나는 각질 외에도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피부 건조 등 복합적인 피부 문제가 고민이라고 답했다. 이러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흔하게 사용하는 것은 역시 스크럽이다. 하지만 자칫 피부를 자극하거나 건조하게 만들고 피부 를 손상시키기 쉬우므로 사용이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다.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을 배제하는 것을 우선시하는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의 라이 스 파우더 폴리쉬는 미세한 천연 쌀가루 입자가 자극 없이 피부 각질, 블 랙헤드, 과다 피지를 제거해주는 천연 쌀 스크럽이다. 쌀을 씻은 후 손이 유난히 희고 매끄러워진다거나, 예로부터 흰 피부로 가꾸기 위해 세안할 때 쌀뜨물을 사용한 것 등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쌀 성분이 가장 효과적 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원료 배합 기술을 이용해 피부에 안전한 천연 쌀 효소 스크럽을 탄생시켰다. 미세한 천연 쌀가루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 하고, 천연 쌀 성분이 피부 속 부족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땅김 없이 피 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꾼다. 특히 현미를 도정해 흰 쌀로 만들 때 얻어지 는 벼의 속껍질인 쌀겨와 쌀눈 등 비타민과 미네랄, 필수아미노산이 풍부 하게 들어 있는 쌀의 다양한 성분을 활용한 것이 나인위시스 라이스 파우 더 폴리쉬의 가장 큰 장점이다. 디톡스 효과가 있는 쌀 발효 추출물과 식 물성 오일, 각종 곡물 추출물 등의 천연 성분과 미세한 쌀가루 입자가 피 부에 부드럽게 녹아 묵은 각질과 노폐물, 블랙헤드를 자극 없이 말끔하게 제거한다. 얼굴은 물론 각질 제거가 필요한 보디 피부에도 사용 가능해 일석이조다. <얼루어> 105인의 품평 참가자 전원이 각질 제거 효과에 만 족할 정도로 효과도 확실하다. 나인위시스의 라이스 파우더 폴리쉬 하나 면 지금부터 겨울 내내 보들보들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1709_NAVER post_나인위시스31709_NAVER post_나인위시스4

1709_NAVER post_나인위시스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