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환절기가 아니더라도 미세먼지, 황사, 냉난방기의 건조한 공기 등 피부를 괴롭히는 요인이 너무 많다. 피부가 불필요한 자극을 받지 않도록 스킨케어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할 때다. <얼루어>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무자극 98.7%’의 응답률을 받아낸 더마토리의 하이포알러제닉 아줄렌 시카 크림과 레스큐 거즈 패드에 주목하라.

 

1 더마토리의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크림. 50ml 1만8천원. 2 더마토리의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100ml 60매 2만2천원.

1 더마토리의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크림. 50ml 1만8천원. 2 더마토리의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100ml 60매 2만2천원.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의 피부 컨디션은 최악이다. 여름 내내 자외선과 뜨거운 열, 차고 건조한 에어컨 바람에 번갈아가며 노출된 터라 건강한 피부도 지치고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여기에 환절기와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피부를 공격하는 외부 오염물질까지, 피부는 그야말로 바람 잘 날이 없다. 더마코스메틱, 저자극 화장품이 갈수록 각광받는 이유이 기도 하다. 얼마 전 <얼루어>에서는 무려 1천 명의 독자를 대상으로 흥미 로운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알레르기 안심, 무자극 케어 브랜드 인 더마토리 제품이 론칭하기 직전 브랜드 떼고, 가격표 떼고, 제품이 얼 마나 순하고 안전한지에 초점을 맞춰 직접 써보도록 한 것. 더마토리의 하이포알러제닉 아줄렌 라인은 고대 로마 그리스인들이 사용한 상처 치 료 연고의 주성분인 아줄렌이 핵심 성분이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 는 데 효과적인 성분으로 안약에도 쓰일 만큼 자극이 없다. 하이포알러 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는 멸균 처리된 2중 구조의 거즈 패드에 고농 축 시카 에센스를 듬뿍 적신 타입으로 건조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 기 좋다. 마스크처럼 얹어두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각 종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에 민감한 피부, 혹은 국소 부위 진정에 효과적 이다.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크림은 부드럽고 쫀쫀한 고농축 크림으로 연 고처럼 피부를 감싸 빠르게 진정시킨다. 무방부제는 물론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뺀 하이포 알러제닉 임상 테스트 무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즉각적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 은 물론 꾸준히 사용할 경우 예민한 피부를 개선하므로 환절기부터 겨울 까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크림과 거즈패드를 함께 사용한 블라인드 테스트 대상자 1천 명 중 62%가 ‘자극 없이 피부가 편안해졌다’고 응답했 으며, ‘붉고 예민했던 피부가 진정되었다’ ‘건조했던 피부가 촉촉해졌다 ’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준다’고 답하는 등 무자극, 피부 개선 효과에 만족감을 보였다. 이제 더마 제품을 고를 때 성분은 물론 자극이 없는지 도 함께 따져볼 것. 민감해진 피부라면 더욱 알레르기 안심 무자극 케어 가 도움이 될 것이다.●문의 080-080-1510

 

1709_NAVER post_더마토리3

1709_NAVER post_더마토리4

1709_NAVER post_더마토리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