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내 그을린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고 싶다면? 집에서 꾸준히 톤업 케어를 실천해보길. 바캉스 후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환하게 되돌리는 방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의상은 듀이듀이(Dew E Dew E).

의상은 듀이듀이(Dew E Dew E).

여름내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어둡고 푸석해진 피부를 환하게 되돌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미백 기능성 제품을 이용해 집중 미백 관리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먼저 세안 후 AHA, BHA 성분이 묵은 피부 각질과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고, 레몬즙과 레몬, 윈터 그린잎 추출물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히는 토닝 패드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1차 세안 후 평소 사용하던 2차 클렌저나 토너 대신 토닝 패드를 사용하면 바캉스 후의 푸석해진 피부결을 보다 매끈하게 가꿀 수 있다. 양면 토닝 패드의 엠보싱 면으로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 세안 후의 잔여물을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게 닦아낸 다음, 부드러운 패드 면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미백 세럼, 크림, 시트 마스크 등의 미백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 집중 미백 관리를 하기 전에 토닝 패드로 피부 바탕을 정돈하면, 미백 성분의 피부 흡수율도 더 높아진다. 더 쉽고 빠른 톤업 케어를 원한다면 매일 밤, 혹은 격일로 미백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레몬의 꽃과 잎 등에서 추출한 레몬 콤플렉스와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미백 성분을 함유한 톤업 시트 마스크를 약 15~20분간 사용한 뒤, 피부에 남은 에센스는 손으로 두드려 충분히 흡수시킨다. 파우치에 남은 미백 앰플은 목과 쇄골, 팔다리 등 바캉스 후 어둡고 푸석해진 부위에 발라 활용한다.

 

스킨 톤업 토닝 패드 AHA, BHA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고, 레몬 추출물이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양면 토닝 패드. 촘촘한 엠보싱 면이 블랙헤드와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패드 면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135ml 60매 2만원. 2 스킨 톤업 라이트닝 마스크 레몬의 꽃과 잎 등에서 추출한 레몬 콤플렉스 속의 유효 성분을 저온 추출해 담은 톤업 마스크. 대나무 원사를 사용한 100% 자연 유래 시트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시트의 미세한 홀이 글루타치온 등의 미백 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한다. 1매 3천원. 제품은 모두 어바웃미.

1 스킨 톤업 토닝 패드 AHA, BHA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고, 레몬 추출물이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양면 토닝 패드. 촘촘한 엠보싱 면이 블랙헤드와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패드 면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135ml 60매 2만원. 2 스킨 톤업 라이트닝 마스크 레몬의 꽃과 잎 등에서 추출한 레몬 콤플렉스 속의 유효 성분을 저온 추출해 담은 톤업 마스크. 대나무 원사를 사용한 100% 자연 유래 시트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시트의 미세한 홀이 글루타치온 등의 미백 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한다. 1매 3천원. 제품은 모두 어바웃미.

애프터 바캉스 톤업 케어 CHECK LIST

1. 칙칙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평소보다 물을 많이 마셔 체내 수분을 보충한다.

2.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외출 후에도 선스틱, 선쿠션 등을 사용해 자외선차단제를 수시로 덧바른다.

3.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한다.

4. 얼룩덜룩한 피부톤과 기미, 잡티가 더 심해지기 전에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 칙칙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한다.

5. 평소보다 보습에 신경 쓰며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