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를 비롯한 유해물질로 인한 피해가 심해지고 있다. 그 때문일까? 언젠가부터 피부가 예민해지는 게 고민이라면 제이준의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로 피부 힐링을 시작해보자. <얼루어> 품평단 116인은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의 3스텝이야말로 도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특급 처방이라고 평했다.

1709_NAVER post_제이준1

클렌저, 마스크, 크림 3종으로 구성된 제이준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 10pcs 3만9천원대.

오염된 도심 속 피부 힐링법
미세먼지, 황사, 중금속, 대기 오염 물질 같은 단어가 일상화된 요즘 피부가 갈수록 민감해지고 있다. 여름과 가을 사이, 환절기를 맞아 일교차가 크고 날씩까지 건조하니 피부 면역력이 떨어져 피부가 붉고 가려운 것은 물론이고 피부 트러블까지 자꾸 생긴다. 평소처럼 스킨케어를 꼼꼼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점점 예민해진다면 제이준 안티 더스트 라인으로 맞춤형 케어를 할 필요가 있다. 제이준은 도시의 유해 환경이 피부를 무방비로 공격하는 것에 대응해 안티 더스트 라인을 출시하고, 미세먼지 흡착 방지, 피부 정화, 피부 장벽 강화 등을 도와 피부 자극을 해결하는 시티 프루프(City Proof)를 제안한다. 클렌저, 마스크, 크림 3단계 스킨케어법으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는 것.
이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평소 건조함, 피부 트러블, 홍조, 칙칙한 피부톤 등으로 고민이 많다는 <얼루어> 품평단 116인이 나섰다. 제이준의 안티더스트 테라피 마스크를 체험 후 99.1%가 제품 사용 후 피부 고민이 사라졌다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시트의 부드러운 촉감과 밀착력에 대한 칭찬과 더불어 마스크를 사용한 후 피부가 한층 촉촉해지고 진정되었다는 호평이 쏟아졌다. 특히 품평단의 81%가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으로 체계적인 3스텝 구성을 꼽았다.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는 미세먼지 흡착 방지에 도움을 주는 클렌저, 마스크, 크림 3종으로 구성된 3 in 1제품으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3스텝으로 구성이 알차요.” “같은 라인으로 꾸준히 관리할 수 있어 피부 자극이 덜하고, 더욱 진정되는 느낌이에요.” “3스텝으로 완성하는 진정한 피부 홈케어 제품이에요.” 이처럼 마스크팩 1회 사용으로 잠깐 보는 반짝 효과가 아닌 체계적인 관리로 피부 바탕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꿀 수 있다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1709_NAVER post_제이준31709_NAVER post_제이준4

3 STEP을 한 번에
제이준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
STEP1 미세먼지 No!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제이준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 조밀하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에 달라붙은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병풀, 금은화, 연꽃씨, 우엉씨 등 여덟 가지 허브 추출물과 엑토인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막을 형성해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삼백초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 수렴과 탄력 효과까지 지녔다.

STEP2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
제이준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 생강 오일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사상자 추출물이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줘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꾼다. 특히 이 제품의 장점은 머리카락 1/100 굵기에 달하는 굉장히 얇은 초극세사로 이루어진 마스크 시트지를 꼽을 수 있다. 얇은 만큼 밀착력이 우수하고 촉감이 부드러우며 시트지 자체의 수분 흡수력이 뛰어나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전한다.

STEP3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제이준 안티 더스트 인텐시브 크림 식물성 시어버터와 메도우 폼씨 오일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든다. 포근한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예방한다. 생강 오일과 엑토인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문의 080-881-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