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는 리즈 시절의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를 그리워만 한다. 하지만 누군가는 프리메라의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일명 #슈퍼리즈세럼으로 안티에이징하며 날마다 리즈를 경신한다. 100% 천연유래 성분의 순하면서도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경험한 <얼루어> 품평단 100인은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을 만난 지금이 바로 리즈 시절이라고 말한다.

1709_NAVER post_프리메라1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50ml 4만8천원.

매일매일 리즈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에 적기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건조한 날씨, 큰 일교차 등으로 피부가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는 가을이야말로 그 어떤 때보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요구되는 시기다. 하지만 안티에이징 제품이라도 피부 자극이 느껴질 만큼 강한 화학 성분을 함유하거나 지나치게 무거운 제품은 아무래도 사용이 꺼려지게 된다. 특히나 요즘같이 피부가 민감해지는 환절기에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순한 안티에이징이 필요하다. <얼루어>와 프리메라가 함께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참가자 89.1%가 안티에이징 제품을 고를 때 성분이나 인증마크가 선택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을 만큼 성분은 이제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되었다. 착한 성분으로 순하면서도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을 원한다면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완성한 프리메라의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이 제격이다. 이 제품을 체험한 품평단의 98%가 자극 없이 순하다고 답했을 정도니까.
또한 품평단은 안티에이징 세럼 사용 시 기대하는 효과로 피부 탄력 개선, 충분한 보습, 생기와 안색 개선, 피부결 개선 순으로 답했는데,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이러한 기대감을 고스란히 만족시킨다. 특히 참가자 96%가 ‘피부 탄력이 증가했다’면서, 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날마다 리즈 피부를 느끼고 있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709_NAVER post_프리메라3

1709_NAVER post_프리메라41709_NAVER post_프리메라5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1. 슈퍼블랙씨드의 항산화 효능 흑콩, 흑깨, 흑미 세 가지 슈퍼블랙씨드의 항산화 효능을 고스란히 담은 프리메라만의 독자 성분 피토-스프리움™이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결, 보습을 개선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2. 100% 천연유래 성분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동물성 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 화학성분을 배제한 4-Free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프랑스의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엄격한 인증을 획득한 유기농 세럼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순하게 흡수되는 게 장점이다.
3. 촉촉한 사용감과 마음 편해지는 허브향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발려 피부 타입 및 계절과 상관없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바를 때마다 은은하게 번지는 허브향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든다.

1709_NAVER post_프리메라61709_NAVER post_프리메라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