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바닷가와 수영장에서도‘ 예쁨’을 유지하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과 건강하게 태닝하는 법, 바캉스가 끝난 뒤 손상된 피부와 모발의 빠른 회복을 돕는 법에 대하여.

 

오렌지색 수영복은 에탐. 나뭇잎 프린트 수영복은 파타고니아.

오렌지색 수영복은 에탐. 나뭇잎 프린트 수영복은 파타고니아.

 

0705-56_11

MAKEUP TIP 피부에 은은한 광을 남기는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피부를 윤기 있게 표현하고. 눈두덩에는 음영 컬러 아이섀도를 연하게 펴 바른다. 입술에는 강렬한 레드 오렌지 컬러 립래커를 입술선을 또렷이 살려 꽉 채워 바른다

 

Long-Wear Lip Color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강렬한 컬러와 진한 발색을 자랑하는 립 컬러.

1 어반디케이의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 메나스 한 번만 발라도 색상이 또렷하게 표현되며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물이나 땀에도 묻어나지 않고 커버력이 오래 지속된다. 5.3ml 2만8천원대. 2 디올의 어딕트 립 타투 881 내추럴 핑크 틴트처럼 가볍게 스며들어 입술을 투명하고 선명하게 물들이고 커버력이 10시간가량 지속된다. 6ml 4만2천원대. 3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M-70 젤 크림 제형이라 부드럽게 발리며 바르고 몇 초 지나면 매트하게 변해 물속에서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 4.8ml 3만4천원대. 4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그넷 303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얇은 막을 씌우듯 매끈하게 발리고 타투처럼 강렬한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3.9ml 4만4천원대. 5 바비 브라운의 아트 스틱 리퀴드 립 핫 탠저린 과즙을 머금은 것처럼 입술을 선명하게 물들이며 입술 속은 촉촉하게, 겉은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돼 쉽게 번지지 않는다. 5ml 3만5천원대. 6 버버리의 리퀴드 립 벨벳 레지멘탈 레드 바르는 즉시 매트하게 마무리되지만 입술이 건조해지거나 갈라지는 현상 없이 풍부한 색감이 장시간 유지된다. 6ml 4만2천원대.

1 어반디케이의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 메나스 한 번만 발라도 색상이 또렷하게 표현되며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물이나 땀에도 묻어나지 않고 커버력이 오래 지속된다. 5.3ml 2만8천원대. 2 디올의 어딕트 립 타투 881 내추럴 핑크 틴트처럼 가볍게 스며들어 입술을 투명하고 선명하게 물들이고 커버력이 10시간가량 지속된다. 6ml 4만2천원대. 3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M-70 젤 크림 제형이라 부드럽게 발리며 바르고 몇 초 지나면 매트하게 변해 물속에서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 4.8ml 3만4천원대. 4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그넷 303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얇은 막을 씌우듯 매끈하게 발리고 타투처럼 강렬한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3.9ml 4만4천원대. 5 바비 브라운의 아트 스틱 리퀴드 립 핫 탠저린 과즙을 머금은 것처럼 입술을 선명하게 물들이며 입술 속은 촉촉하게, 겉은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돼 쉽게 번지지 않는다. 5ml 3만5천원대. 6 버버리의 리퀴드 립 벨벳 레지멘탈 레드 바르는 즉시 매트하게 마무리되지만 입술이 건조해지거나 갈라지는 현상 없이 풍부한 색감이 장시간 유지된다. 6ml 4만2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