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아이섀도를 매일 쓰면서도 늘 똑같은 방법으로 바르고 있지는 않은지?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핑크 섀도를 활용해 화사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고혹적인 버건디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의상과 목걸이는 버쉬카(Bershka).

의상과 목걸이는 버쉬카(Bershka).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을 법한 은은한 펄이 담긴 핑크 아이섀도는 생각보다 활용법이 무척 다양하다. 특히 크림 제형의 핑크 섀도는 아이 메이크업의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결을 정돈하고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 발색력을 높이는 아이 프라이머로 활용할 수 있어 요긴하다. 눈 앞머리와 눈 밑, T존, 입술산, 양볼 위쪽에 바르면 피부를 화사하게 밝히는 하이라이터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파우더 아이섀도를 바른 위에 핑크빛 펄 크림 섀도를 덧바르면 눈매가 한층 더 촉촉하고 깊어 보인다.

 

LOOK 1 고혹적인 버건디 아이 메이크업
적당한 윤기를 남긴 채 베이스 화장을 마무리한 다음, 갈색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결을 정돈한다. 핑크빛 크림 섀도를 손으로 눈두덩에 펴 발라 눈매를 정돈한 뒤, 펄이 담긴 벽돌색 파우더 섀도를 총알 모양 브러시로 눈가에 펴 바른다. 핑크빛 섀도를 눈 앞머리와 눈두덩 중앙에 한 번 더 덧발라 윤기 있는 버건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OOK 2 건강한 브론징 아이 메이크업
베이스 화장 후 웜 브라운 컬러의 크림 섀도를 눈가에 펴 발라 음영을 연출한다. 펄이 담긴 브론즈 컬러 파우더 섀도를 납작한 섀도 브러시로 눈가 중앙에 덧발라 입체감을 더한다.핑크빛 크림 섀도는 입술산과 T존 등에 하이라이터로 활용해 화사한 빛을 더한다.

LOOK 3 화사한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
윤기 있는 베이스 화장을 연출한 뒤, 핑크빛 크림 섀도를 눈가에 펴 발라 화사함을 더한다. 크림 섀도를 펴 바를 땐 통통한 섀도 브러시를 이용하면 빠르게 블렌딩할 수 있다. 매트한 갈색 섀도에 물기를 더한 뒤 라인을 그리듯 발라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금빛 크림 섀도를 얇은 섀도 브러시로 눈 밑 앞머리와 중앙에 발라 눈매를 밝힌다.

LOOK 4 청량한 블루 아이 메이크업
펄이 담긴 갈색 파우더 섀도를 눈두덩에 얇게 펴 바른 뒤, 핑크빛 크림 섀도를 눈 앞머리와 눈가 중앙에 덧바른다. 펄이 담긴 블루 컬러의 파우더 섀도를 눈두덩 중앙에만 톡톡 덧바르고, 경계를 블렌딩해 페스티벌 시즌에 어울리는 청량한 블루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1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파우더 아이섀도 32 브론즈 앤틱 은은한 펄이 담긴 브론즈 컬러의 아이섀도. 미세한 라멜라 입자를 함유한 파우더 제형이 눈꺼풀 위에서 부드럽게 블렌딩된다. 1.5g 4만7천원.2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파우더 아이섀도 36 데제르 루쥬 펄이 담긴 버건디 컬러의 아이섀도로, 내장된 스펀지 어플리케이터와 브러시를 사용하면 고혹적인 버건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5g 4만7천원. 3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크림 아이섀도 808 리라스 도르 오일을 함유한 크림 제형이 부드럽게 발리고, 보드랍게 마무리되는 핑크빛 펄 크림 섀도. 프라이머와 데일리 섀도, 하이라이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4g 4만7천원.4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크림 아이섀도 802 언더톤 웜 브라운 컬러의 펄 크림 섀도. 손가락 끝으로 두드려 바르면 투명하게, 함께 구성된 브러시를 사용하면 좀 더 또렷하게 발색된다. 4g 4만7천원. 5,6 리트랙터블 듀얼-팁 아이섀도 브러쉬&리트랙터블 듀얼-팁 아이-컨투어 브러쉬 크림, 파우더 타입 섀도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아이 전용 브러시로, 천연 섬유질로 만들어져 블렌딩이 쉽다. 각각 8만4천원. 제품은 모두 샤넬.

1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파우더 아이섀도 32 브론즈 앤틱 은은한 펄이 담긴 브론즈 컬러의 아이섀도. 미세한 라멜라 입자를 함유한 파우더 제형이 눈꺼풀 위에서 부드럽게 블렌딩된다. 1.5g 4만7천원. 2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파우더 아이섀도 36 데제르 루쥬 펄이 담긴 버건디 컬러의 아이섀도로, 내장된 스펀지 어플리케이터와 브러시를 사용하면 고혹적인 버건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5g 4만7천원. 3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크림 아이섀도 808 리라스 도르 오일을 함유한 크림 제형이 부드럽게 발리고, 보드랍게 마무리되는 핑크빛 펄 크림 섀도. 프라이머와 데일리 섀도, 하이라이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4g 4만7천원. 4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크림 아이섀도 802 언더톤 웜 브라운 컬러의 펄 크림 섀도. 손가락 끝으로 두드려 바르면 투명하게, 함께 구성된 브러시를 사용하면 좀 더 또렷하게 발색된다. 4g 4만7천원.  5, 6 리트랙터블 듀얼-팁 아이섀도 브러쉬&리트랙터블 듀얼-팁 아이-컨투어 브러쉬 크림, 파우더 타입 섀도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아이 전용 브러시로, 천연 섬유질로 만들어져 블렌딩이 쉽다. 각각 8만4천원. 제품은 모두 샤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