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더위가 훨씬 일찍 찾아온 것 같아요. 그만큼 바지 길이도 짧아졌죠? 무성해진 다리 털이 신경 쓰인다고 무작정 깎으면 피부에 상처를 입을 수 있답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제모 효과를 높이는 방법을 지금 알려드릴게요!

1706-제모의 기술

먼저, 올바른 면도기 사용법 입니다.

 

1706-제모의 기술2

아하! 건조한 피부에는 사용하면 안 되는 거였네요. 명심 또 명심~

1706-제모의 기술3

다음은 간단해서 애용하는 왁싱 스트립 사용법.

1706-제모의 기술4

사용 후 하루 이틀 지난 후부터 각질제거를 주기적으로 해 주면 털이 피부 안으로 자라는 걸 방지할 수 있대요.

1706-제모의 기술5

마지막으로 털털한 다리 영원히 안녕~ 레이저 제모기를 사용법입니다.

1706-제모의 기술6

사용 후에는 보습과 자외선 차단에 더 꼼꼼히 신경 써야 한다는 사실, 아시죠?
더불어 집에서 간편하게 제모 할 수 있는 제품을 몇 가지 추천할게요.

1706-제모의 기술7

유닉스의 미니 쉐이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라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듀얼 헤드를 적용해 긴 털부터 짧은 털까지 한번에 제거할 수 있고, 건식제모와 습식제모 모두 가능하다. 1만6천9백원.

질레트의 비너스 스월. 헤드가 상하좌우로 유연하게 움직이고 5중날을 장착해 굴곡이 심한 부위도 잔털까지 빈틈없이 제모가 가능하다. 헤드에 내장된 모이스처 세럼이 면도날이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도와주며 피부 자극도 줄여준다. 1만8천9백원.

1706-제모의 기술8

필립스의 루메아 에센셜. IPL 광선이 모낭에 손상을 가해 체모가 자라나지 않게 돕는다. 제모 부위의 크기에 따라 광선 창의 종류를 넓은 것과 좁은 것 중에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빛의 세기도 피부톤에 따라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49만9천원.

트리아의 미니. 나노미터 파장의 다이오드 레이저가 원하지 않는 체모의 모낭을 무력화시켜 털이 자라나지 않도록 한다. 기기의 전체 사이즈와 창의 크기가 작아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의 털까지 말끔히 없앨 수 있고,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37만원.

1706-제모의 기술9

네즈의 왁스 스트립 바디. 스트립이 몸의 곡선에 따라 들뜸 없이 밀착되도록 디자인돼 짧은 털도 깔끔하게 제거가 가능하며, 보습과 진정 효과가 있는 꿀과 캐머마일 추출물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28매 1만6천원.

바디네이처의 럭스라인 골드 왁스 스트립. 기존 제품보다 왁스 제형이 더 단단해져 짧은 털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부직포 패치 대신 투명한 필름 패치를 적용해 제모 부위를 눈으로 확인하며 제모할 수 있다. 왁싱 전후에 사용하는 티슈도 함께 들어 있다. 16매 1만5천원.

1706-제모의 기술10

이것만 지키면 건강하고 매끈한 다리는 시간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