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뷰티가 변화하고 있다. 형식적인 것을 일체 벗어던지는 것이 지금 할리우드 뷰티의 새로운 정의다. 꿈과 희망의 도시는 그렇게 변화하고 있다.

0605_120_2

 

0605_120_1

Easy Rider 노을빛을 얼굴에 얹었다. 해질녘 햇살처럼 따스한 윤기가 도는 피부는 크림 브론저를 바른 것. 여기에 바람에 흩날린 듯 헝클어진 포니테일과 섹시한 검은 아이라인을 매치해 자유로운 아름다움을 더했다. 데님 재킷은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0605_120_3

Frankly Scarlet 할리우드식 레드립은 색감이 풍부하고 볼륨이 넘친다. 한마디로 극대화된 섹시함에 가깝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는 와인색 립펜슬로 모델의 입술을 가득 채운 다음, 그 위에 같은 컬러의 립스틱을 덧발랐다. 입술의 볼륨이 극대화되도록 입술 중앙에만 립스틱을 다시 한번 얹었다. 면 소재 티셔츠는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0605_120_4

Soft Focus 카메라 렌즈에 바셀린을 발라 흐릿한 이미지를 연출하던 옛 기법처럼 이 누드 룩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는 과하지 않은 은은한 누드 룩을 원한다면 입술과 뺨에 피부톤의 크림 섀도를 얹어 부드럽게 윤곽만 살리라고 조언한다. 눈두덩에 회색과 갈색 아이섀도를 살짝 그러데이션해서 얹으면 아주 가벼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효과를 더할 수 있다. 레이스 소재 브래지어는 에레스(Eres). 실크 소재 쇼츠는 웬델보른(Wendelborn).

 

0605_120_5

New Elegance 섹시하면서도 나른한 룩을 연출하기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는 검은색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를 길게 빼 그렸다. 또한 마스카라를 눈꼬리 부분에만 집중해서 발라 눈매가 길어 보이게 했다. 여기에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더해 자칫 복고풍으로만 보일 수 있는 룩에 모던함을 더했다. 브래지어는 디올(Dior).

 

0605_120_6

Soft and Dreamy 브러시로 빗어 부스스하게 일어난 헤어, 그윽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마치 침대에서 막 깨어난 듯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헝클어진 부드러운 머리카락, 소프트 포커스 렌즈로 들여다본 듯한 번진 눈매가 할리우드 뷰티를 새롭게 정의한다. 실크 소재 로브는 라펠라(La Per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