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피부가 번들거리고 끈적이다 보니 다른 계절에 비해 피부가 덜 건조할 거라고 착각하고 스킨케어에 소홀하기 십상이다. 하지만 여름엔 강렬한 자외선에 수분을 빼앗기고 피부 온도가 높아져 피부 건조와 탄력 저하가 심해지는 악순환이 계속된다. 질감은 가볍지만 속건조를 해결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잃지 않도록 여름 보습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는 말이다.

1. am 7:00 . 바쁜 출근 시간을 위한 초간편 #모닝보습

0526 Allure_IB 064

 

모닝커피 마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셔야 하는 무더운 여름 아침! 바쁜 아침엔 단계별로 겹겹이 바르는 것보다는 가볍고 산뜻한 질감의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는 것이 낫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 기술로 탄생한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는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신개념 제형이 피부 깊은 곳부터 풍부하게 차오르는 보습을 선사한다. 플루이드의 산뜻함과 크림의 영양 보습 성분을 하나로 합쳐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주고, 갓 세안했을 때의 촉촉한 피부 상태를 오후까지 유지시켜 더운 여름 모닝보습 아이템으로 그만이다.

2. pm2:00. 늘어지는 오후 피부를 위한 #리셋보습

0526 Allure_IB 035

 

뜨거운 햇볕 때문에 모공이 늘어지고 피부가 붉게 달아올랐을 땐 미스트 대신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로 응급처치할 것. 미스트는 증발하면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데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는 일시적인 수분 공급이 아닌, 피부 속부터 보습 영양 성분을 채워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리셋시켜주기 때문. 손바닥에 소량 덜어 얇게 누르듯 발라주고 쿠션 파운데이션을 톡톡 두드리면 오후의 칙칙함을 지우고 프레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3. pm 10:00. 하루를 마무리하는 #힐링보습

0526 Allure_IB 047_2

 

저녁이야말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온전한 호사를 누릴 시간! 클렌저로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 뒤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를 발라 지친 피부를 달래주자. 피부에 녹아드는 부드러운 질감 덕분에 피로까지 눈 녹듯 사라지게 될 터. 여린 녹차 잎 150장의 다당체, 녹차씨 오일, 녹차 비타민 등의 보습 영양 성분을 추출한 티 에센셜스™ (Tea Essentials™)를 마이크로 캡슐에 담아 더욱 빠르고 깊게 흡수되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윤기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다음 날 아침 휴가지에서 한숨 푹 자고 일어난 듯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90ml. 12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