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우면 추운 대로, 더우면 더운 대로 우리의 피부는 늘 수분을 빼앗기지 않기 위한 싸움을 지속한다. 그 싸움에서 없어선 안 되는 것이 보습 제품이다. 107인의 <얼루어> 품평단 역시 이번 테스트 대상으로 선정된 아이템이 수분 크림이라는 소식에 더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크레모랩의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을 직접 체험해본 품평단의 놀라운 결과를 전한다.

 

1705_NAVER post_크레모랩1

크레모랩의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 50ml 3만8천원.

 

피부로 직접 체험한 산소 수분 테라피의 효과
수많은 수분 크림이 쏟아져 나오지만,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몰라 망 설이는 이들이 많다. 크레모랩은 수분 크림 유목민들을 위해 나에게 딱 맞는 맞춤 수분을 선사하는 오투 꾸뛰르Ⓡ라인을 선보였다. <얼루어> 품평단이 직접 체험해본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은 어땠을까? 제품을 사용한 후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으로는 즉각적인 수분 충전 효과가 압도적으로 많이 나왔고, 끈적임 없는 흡수력과 오래 지속되는 보습 유지력, 맑고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까지 보습, 사용감, 피부톤과 피부결 등 다양한 면에서 고른 효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제품 사용 후 피부 속까지 촉촉해진 느낌이 들었냐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답한 수가 97.2%로 나타나 속땅김이나 속건조를 겪는 극건성 피부에도 효과적인 아이템이라는 것이 입증됐다.

1705_NAVER post_크레모랩3

 

1705_NAVER post_크레모랩4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의 특별한 점 세 가지
1 심해온천수의 미네랄수분 케어 효과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에는 정제수 대신 심해온천수, 티이엔 워터(T.E.N.™ WATER)가 들어 있다. 나트륨, 칼륨, 구리, 게르마늄 등 10가지 바닷 속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끌어당겨 24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2 산소 부스팅 효과로 스파를 한 듯 맑고 생기 있게
심해에서 얻은 또 하나의 차별화된 성분인 마린 옥시전 플라즈마(Marine Oxygen Plasma™)로 피부에 산소를 지속적으로 채우는 동시에 정화 작용을 도와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3 속건조 NO, 끈적임도 NO!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은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또한 피부 깊이 수분을 채워 오랜 시간 속 건조나 속땅김 없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유지시킨다.
●문의 080-545-5577

1705_NAVER post_크레모랩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