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봄날에는 그에 어울리는 데이트 룩이 있다. 오렌지빛 틴트와 오렌지처럼 상큼한 향의 헤어 오일을 이용해 화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는 방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FINAL_083_수정_2

촉촉한 오렌지빛 입술이 돋보일 수 있도록 피부는 보송하게 표현한다. 이를 위해 지속력이 뛰어난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눈가는 베이지 계열의 아이 팔레트를 이용해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로 연출한다. 갈색 펜슬 라이너로 점막을 채운 다음, 드골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눈 밑에 바른다. 모카 베이지색 섀도로 라인의 경계를 풀고, 초콜릿 베이지색 섀도를 눈꼬리에 발라 깊이를 더한 뒤, 펄 베이지 섀도를 눈 앞머리부터 눈썹뼈까지 가볍게 쓸 듯이 발라 눈매를 밝힌다. 그 다음 연갈색 브로우 파우더로 눈썹의 빈 곳을 채우고, 갈색 파우더로 눈썹 앞머리를 정돈해 또렷한눈썹을 연출한다. 촉촉한 제형이 선명하게 물드는 오렌지 레드 컬러 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펴 바른 다음, 팁으로 라인을 정리해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데이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여기에 외출 전, 오렌지 마카롱처럼 산뜻한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헤어 오일을 손바닥에 덜어낸 뒤 모발 끝에 움켜쥐듯 바르면, 온종일 은은한 윤기가 감도는 웨이브 헤어를 유지할 수 있다.

헤어 오일 활용법
샴푸 전 영양 공급 샴푸 전 브러시로 모발을 빗은 다음, 헤어 오일을 모발에 골고루 바르고 스팀 타월로 약 10분간 모발을 감싸면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젖은 모발에 사용하기 샴푸 후 머리카락을 손으로 빗으면서 모발 전체에 골고루 헤어 오일을 바른 뒤, 드라이어로 모발을 말리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외출 전 사용하기 헤어 아이론으로 웨이브를 연출한 뒤, 헤어 오일을 손바닥에 덜어낸 뒤 모발 끝을 움켜쥐듯 바르면 컬이 한층 탱글탱글해진다. 외출 전 귀 뒤쪽 모발에 헤어 오일을 덧바르면 온종일 상큼한 오일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ALR_170303_06019_R1-누끼(위에서부터 차례대로)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812 로즈 마카롱 달콤한 로즈 마카롱 컬러가 입술을 촉촉한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글로스 제형의 틴트. 6ml 1만7천원.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811 오 레드 마카롱 수분 베이스가 함유된 오렌지 레드 컬러의 제형이 입술에 선명하게 물들어 오랫동안 촉촉하게 빛난다. 6ml 1만7천원.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로즈 마카롱 장미 추출물이 건조한 모발에 엔젤링을 형성하는 헤어 오일. 라즈베리 향과 로즈 향이 조화돼 로즈 마카롱처럼 달콤한 장미 향이 난다. 100ml 1만9천원. 제품은 모두 로레알파리의 마카롱 컬렉션.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오렌지 마카롱 재스민, 제라늄 향이 어우러져 오렌지 마카롱처럼 상큼한 향이 나는 헤어 오일. 극건조, 손상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100ml 1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