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선 레이더로 누구보다 좋은 것을 먼저 알아보는 이들이 매일 입고 들고 신는 것은 무얼까? 나를 가장 나답게 만들어주는, 유니폼 같은 그들의 패션 아이템을 엿봤다.

 

fa-my uniform11

나폴나폴 팬츠
밑단에 과장된 플레어 장식이 들어간 팬츠는 어떠한 옷과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다.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서도 빛이 나지만 평소에 스니커즈와 함께 입으면 저절로 멋이 난다. 밑단의 디테일 덕분에 시선이 아래로 집중되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는 물론 스타일에 멋까지 더해주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 최은경(래비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fa-my uniform12

반듯한 재킷
각진 어깨의 박시한 실루엣 재킷은 함께 입는 옷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앞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하이힐이나 키튼힐 슈즈를 매치하면 더없이 멋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봄이 오면 실크 블라우스와 함께 입을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재킷을 하나 더 장만할 예정이다. – 김영글(에스팀 이스튜디오, <셀프 에스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fa-my uniform13

꽃보다 가방
출산 후, 차분한 스타일을 더 선호하게 되었다. 반대로 액세서리는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화려한 디자인을 즐겨 한다. 최근 구매한 디자이너 이승은의 브랜드 판타지아 가브리엘의 플리뉘 백은 나의 봄을 책임져줄 아이템이다. 꽃잎을 연상시키는 러플 장식과 강렬한 컬러의 조합에 마음을 빼앗겼다. – 김지현(갤러리 프리다 디렉터)

 

fa-my uniform14

언제나 항공 점퍼
외근이 잦아 재킷은 항상 들고 다니는 편이다. 요즘 가장 즐겨 입는 재킷은 컬러 블로킹이 돋보이는 Ma-1. 평소 편한 캐주얼 스타일에 이 재킷을 많이 입는데, 올봄에는 롱 드레스와 장식적인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곁들인 캐주얼 룩을 시도해보고 싶다. – 유은송(위빠남 대표)

 

fa-my uniform15

 

완벽한 색의 조합
그린, 블루, 핑크. 이 세 가지 컬러의 완벽한 조합에 마음을 빼앗겨 구매한 크레이그 그린의 톱이 요즘 나의 유니폼이다. 나에게는 액세서리 같은 개념의 옷. 과하게 멋을 내지 않고 베이식한 티셔츠에 덧입어도 충분히 멋진 스타일링이 완성되는 것이 이 아이템의 마력이다. – 이연재(분더샵 비주얼 머천다이저)